반응형

오늘은 세상에서 가장 빠른 사람들이 육상경기를 진행하는100m달리기게임 - 스프린터을 포스팅해볼까 합니다. 총 8명의 선수들이 트랙에 위치하여 출발과 동시에 전력질주를 하면서 통과지점까지 신속하게 완주해주면됩니다.

반드시 일등으로 들어와야 다음 단 게로 넘어갈 수 있게 되어 있습니다. 출발 신호와 함께 좌우 방향키를 불티나게 눌러만 주신다면 1등은 문제없을 거예요. 

각 경기마다 다양한 선수들과 시합을 치르고 있는데 초기에는 어린아이들과 달리기를 하고 있는데 대충 컨트롤해도 일등을 할수 있고 두 번째는 여자아이들과 경기를 하고 있는데 전혀 어려움 없이 통과를 할 수 있습니다.

점점 선수들이 뒤바꾸면서 실력들이 한층 더 발달되어 마직막에는 최고의 남성 육상 선수들과 매우 힘든 순위 쟁탈전을 벌이고 있는데 마지막 판까지 열심히 진행하세요.

조작법

컨트롤 : 방향좌우키

역시 꼬마들과 시합을 하고 있는데 아무런 어려움이 없이 아주 손쉽게해당 달리기를 아주 우수한 성적으로 마무리를 할 수 있는데 키보드 좌우 방향키를 천천히 눌러 주시면 큰 거리차로 우승을 할 수 있어요.

참 이런 뭐 여덟 명의 선수들이 달리는 백 미터 트랙에 왠지 혼자만 신 나게 달리고 있는 느낌을 받을 수 있는데 그만큼 이동하고 차이가 너무 벌어지고 있어 난이도라 할 것도 없이 아주 손쉽게 미션을 클리어 해나간답니다.

 

번 라인에서 출발하여 이렇게 일등으로 빠른 기록을 세우면서 미션들을 완성을 해 나가고 있는데 이제 다음 선수들을 여학생으로 구성이 되어 있는데 그다음 판도 큰 어려움 없이 클리어할 수 있다고 생각하시면 될 것 같아요.

이제야 이등부터 천천히 목표지점으로 이동해온 아이들 재각기 열심히 있는 힘껏 달려왔지만 결과는 너무나도 좋지 않게 나와 달리고 나서도 자신감이 엄청 떨어져버릴 것 같다는 느낌이 드는군요.

사자 이제 두 번째 선수들과 또다시 팽팽한 순위 쟁탈전을 벌이게 되었는데 이번에는 머 꼬마보다는 잘 달릴 수는 있다 프로 선수들이 아니므로 마음껏 우승을 차지할 수 있어요.

 

삼십 미터에 도달하면서 벌써부터 선두 주자로 뛰어나가고 있는 주인공 극 초반부터 이렇게 차이가 많이 나는데 끝까지 가면 과연 얼마나 큰 거리를 유지할지 머릿속으로 상상이 안 가는군요.

이제 아마추어 남성 육상 선수들하고 시험을 벌이게 되는데 역시 여태까지와는 다른 뛰어난 실력을 보여주고 있어서 그런지 이렇게 열심히 달리는 되도 너무 뒤처져 있는 느낌이 들고 있으나 더욱 빨리 키를 눌러주어야겠어요.

이런 하필 꼴뜽으로 달려오다니 너무 창피할 뿐인데 그럼 다시 리플레이를 통해 이번에는 반드시 아주 손 박력 있는 모습을 보여주시면서 등수 안으로 골인할 수 있도록 집중하시면서 진행하시면 될 것 같아요.

꼭 일등을 해야겠다는 굳은 다짐을 하면 이렇게 선두 주자로 땅을 박차고 달려나갈수가 있게되니 이제 다른 선수들과의 거리 차이는 상당히 만이 걸리고 있는데 또다시 승리를 거두 면서 다음 스테이지로 이동하게 됩니다.

출발선에서 대기하고 있을 때가 가장 초긴장이 되면서 온몸이 떨릴 정도로 긴장감을 온몸으로 느낄 수 있죠. 어렸을 때 초등학교에서 운동회 때 달리기 시합을 4인 1조를 할 때 엄청 초 긴장상태로 달렸었죠.

_M#]


728x90
반응형

'스포츠' 카테고리의 다른 글

좀비축구 게임 [데스페널티]  (0) 2016.10.13
미션수행게임 * 던지기  (0) 2016.10.05
양궁게임 [힛더잿팟]  (0) 2016.08.18
주몽게임 [호드시저]  (0) 2016.08.13
야구게임 추천 [홈런치기]  (0) 2016.07.25
오토바이 게임하기 - BIKE MANIA  (0) 2016.06.17
피카츄배구게임 다운로드  (0) 2016.06.05
해변의배구 게임하기 개꿀  (0) 2016.06.01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