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반응형
 
조작방법

관련영상 및 사진 [리뷰]

 

 
반응형
 

*참고* 실행이 되지 않아 다른 Fields of Fury 게임으로 대체했습니다.


플래시 슈팅게임 에픽 보스 파이터 2 미션에서 정해진 보스들을 잡아 나가는 방식으로 진행되는 게임으로 주위의 졸개들을 잡아나가면 많은 동전들을 획득해 내면서 업그레이드를 해야 한답니다.

참 어려운 난이도를 보여주고 있지만 많은 단계의 주인공의 성능치를 올려 주신다면 상당히 쉽게 보스들과 졸개들을 물리칠 수 있어요. 하지만 그러기 위해서는 무한 반복 다시 플레이를 통해서만 이루어집니다.

단계별로 보스들이 등급이 한 단계식 올라가고 있어 상당히 높은 방어력과 피하기 힘든 공격을 펼치고 있어 쉽게 물리치기는 힘들게 느껴지고 있어요.

하지만 사용자의 현란한 컨트롤 앞에서는 그 어떤 보스도 무사하지 못할 것인데 무엇보다 업그레이드가 최우선 순위로 해야 손쉽게 미션을 클리어를 할 수 있지요.

여러 번 반복 미션을 통해서만 업그레이드를 할 수 있는데 가급적 높은 보스를 잡게 되면 더욱 큰돈을 벌 수 있습니다.

조작법

컨트롤 : 마우스 실드 : 클릭

탱크처럼 생겨 먹은 보스가 자기 부하들을 마구 보내면서 주인공을 공격을 하는데 열심히 컨트롤하면서 막강한 녀석의 체력을 신속하게 빼놓을 수 있도록 플레이해주시는 것이 보다 획기적인 방법이랍니다.

이번에는 통통한 거미 왕이 나와 위협을 하는데 주위에 잔 몬스터들을 모두 물리치면서 떨어지는 많은 동전들을 획득해 나가 줘야만 나중에 충분한 공격력을 올려 나갈 수 있게 됩니다.

다섯 개의 구멍이 배치되는데 이곳에서 마구 애벌레들이 밖으로 나타나 공격을 하는데 열심히 땅바닥에 떨어진 동전들을 모두 얻을 수가 있습니다.

바로 이것이 업그레이드 창을 활성화 한상태인데 6가지로 각기 다른 파워를 보여주는데 가능한 모든 스텟을 풀로 찍어 줄 수 있도록 하는 것이 보다 안전하게 끝판왕까지 클리어를 할 수가 있게 됩니다.

이런 방식으로 보스를 해치우게 되면 대량의 동전들을 드롭하고 있습니다. 그렇다면 이 시간부터 모든 머니를 싹쓸이하면서 이곳을 신속하게 벗어 나 보도록 해주시고 한층 더 나은 컨트롤을 보여야 합니다.

이런 오징어처럼 생겨먹은 몬스터가 강력한 무기를 발사하고 있네요. 이거 한방만 맞아도 체력이 쭉쭉 달고 있는데 정말 조심하지 않으면 안 될 것 같아요.

초기 보았던 보스인데 그냥 튜닝만 조금 해놓고 비슷한 방식으로 또다시 매서운 공격을 펼치고 있군요. 하지만 이번에도 간신히 피할 수 있는데 만큼 모든 졸개들을 잡으면서 열심히 왕을 제거해 주세요.

드디어 업그레이드를 여러 단계에 걸치면서 이렇게 총알이 한 번에 세 발씩 발사되고 있어 보스를 상당히 신속하게 물리쳐 나가고 있습니다. 물론 당연히 돈도 순조롭게 벌어들일 수가 있어 이러 가단 풀업을 하고도 남겠어요.

체력이 초기에는 딱 두 개만 제공되고 있지만 지금은 내부로 드러나서 보다 오랜 시간 동안 죽지 않고 플레이할 수 있는데 이 시간부터 더욱 높은 단계로 이동할 수 있도록 하면서 원하는 성과를 올려 나가도록 하세요.

무시 못할 공격력을 지닌 화려한 탱크 로봇 이 녀석은 공격 속도는 느리지만 파괴력만큼은 상당히 강력하게 느껴지고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