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반응형
 
조작방법

관련영상 및 사진 [리뷰]

 
반응형
 

*참고* 실행이 되지 않아 다른 Exiled Zombies게임으로 대체했습니다.


총을 사용해서 사악한 세력들과 전투를 벌이는 1인용 슈팅 게임하기는 몸체는 하난인데 얼굴은 세계로 나누어진 희귀 괴물 케르베로스를 컨트롤하여 지옥문에서 나온 몬스터들을 모두 섬멸하는 임무를 가지고 슈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3가지의 속성을 업그레이드를 할 수 있으면 적들을 죽일 때마다 영혼을 흡수하고 있으면 그것을 이용해 다양한 능력치들을 한 단계식 올려 나갈 수 있습니다.

또한 미션을 진행 중 고깃덩어리는 가베를 더욱 강화 시켜 주는데 놓치지 말고 드셔야 합니다.

그리스 신화에서 나오는 괴물로써 무서운 괴력을 지닌 괴물이죠. 얼굴은 세 마리의 용머리를 하고 있고 꼬리 부분은 뱀꼬리를 하고 있어 용도 아니고 뱀도 아닌 모습으로 거진 무기 속성에 속한다고 보는 것이 낮겠죠.

미션이 시작 되는데 초기에는 총알이 단발 방식으로 상당히 느린 속도로 한 발씩 나가는 것을 볼 수 있어요. 하지만 고기들을 통해 보다 빠른 연사 속도를 경험할 수 있는데 임무를 열심히 수행해 주세요.

적들을 잡아 나갈 때마다 하트 게이지가 조금씩 차오르고 있는데 이것이 백 퍼센트 꽉 차오르게 되면 필살기를 사용 하수가 있어 현재 이동 중 화면에 보이는 적들은 악대 한 대미지를 입히게 되는데 아껴 두셨다가 강력한 보스에게 한방 먹여 주세요.

세 가지의 다양한 능력치들이 배치되는데 현재 아쉽게도 영혼이 없는데 아무것도 올릴 수 있는 것이 주저 지지 않고 있지만 나중에 지옥 몬스터들을 많이 잡아나가 주시면서 높은 영혼을 획득하여 주시면 됩니다

. 보통 각 미션당 삼천 이상 영혼을 보아 나갈 수 있는데 특별히 어려운 난이도라는 생각은 들지 않는답니다. 단계가 높아질수록 몬스터들이 강해질 뿐만 아니라 드롭되는 영혼의 가치도 한층 아닌 몇 층 오락이고 있어요.

앞에 있는 괴물을 신속하게 처 부셔야 하는데 가만히 놔두면 자동 폭발을 일으켜 사용자에게 거대한 대미지를 입힐 수가 있는데 안전하게 최대한 거리를 유지한 상태로 이동에 동참하도록 해야 합니다.

이제 고작 97영혼을 모아 나갈 수가 있게 되니 어느 세월에 10000개의 영혼을 모아 나갈 수 있을는지 이건 정말로 답답함이 마구 밀려오고 있지만 그래도 마음껏 컨트롤에 신경만 쓰신다면 가능하다고 말씀드리고 싶어 진답니다.

이렇게나 많은 파란색의 영혼들 도대체 그 어떤 몹을 잡았기에 그렇게나 많은 아이템들이 떨어져 있는데 서둘러서 없어지기 전혀 하나도 남김없이 획득하면서 영혼 수치를 올려 나가 주세요.

여러분께서 보시는 대로 업그레이드 창이 활성화되었어요/ 세 가지로 놓여 있는 능력치들을 한 단계씩 올려 나갈 수 있는데 가장 우선적으로 어떤 성향을 먼저 올릴지 머릿속으로 곰곰이 생각하는 시간을 가져 보세요.

고기를 먹어 나가면서 몸집이 점점 커져 나가게 되면서 공격 속도도 이동속도 모두 다 빨라지면서 각 능력치들이 살짝 올라가는 것을 모실까 있는데 최대한 고깃덩어리는 무리를 해서라도 드셔야 합니다.

고블린처럼 생긴 녀석 총알들을 온 사방으로 날리고 있으리 멀리 떨어져서 총알들이 분산이 될 수 있도록 뒤로 벽 쪽으로 우선 이동하신 다음 넓어지는 공간을 통해서만 들어가 주시는 것이 가장 현명하답니다.

각 스테이지마다 중간층 보스들이 등장하고 있으며 일반 몹보다는 많은 영혼을 주는데 열심히 잡아가면서 영혼들을 모두 흡수하여 한층 더 높은 업그레이드를 유지해 주시고 마지막 판 보스까지 해치울 수 있는 컨트롤을 보여주세요.

주어진 체력이 모두 소모하게 되어도 시속 덕으로 게임이 다시 플레이되는데 그동안 모아 놓은 영혼들을 가지고 반드시 아낌없이 능력치를 올리는 데 사용해 주셔요 쉬운 플레이가 예상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