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반응형
 
컨트롤방법

마우스

 


*참고*  실행이 되지 않아 Block Puzzle Jewel Origin 게임으로 교체했습니다.

이번에 함께 할 퍼즐 맞추기 게임은 각 스테이지마다 주어지는 퍼즐을 똑같이 만들어 나가는 작업을 유저들께서 직접 진행해야 하는데 마우스를 이용하여 여러 조각 다양한 색상으로 이루어진 것을 이용하여 똑같이 만들어 주신 다음 우측의 화살표 방향을 눌러 주시고 정답이 맞으면 미션을 클리어하고 다음 단계로 넘어가 실수 있지만 그렇지 않은 경우 다시 다른 조각을 조합해야 합니다.

 

왼쪽에 무늬가 바로 각 스테이지마다 주어지는 문제이니 여러분께서는 조건 없이 똑같이만 주위에 있는 여러 무늬들을 이용하여 열심히 짜 맞혀 주면서 레벨업을 진행할 수 있도록 해야 한답니다.

퍼펙트 단어가 나타났군요 정말 언제 들어도 기분이 좋아지는 말인데 연속해서 그림들을 신속하게 맞추어 나가면 이번 단어가 나타나 사용자들을 더욱 즐겁게 해 주는데 필수로 완벽한 게임을 진행해 주세요.

이번에는 3가지의 모양을 합체해야 하는데 과연 어떤 것을 먼저 할지 짧게 나마 생각을 해주면서 미션을 즐겨 줘야 엉터리 게임이 나오지 않고 완벽한 물건이 나오는데 신중한 선택을 해주시기 부탁드려요.

똑같은 모양을 새 가지를 넣은다 할지라도 순서를 서로 다르게 해 버린다면 좋은 점수를 받아 낼 수가 없게 돼있는데 반드시 정해진 순서대로 정확하게 하나씩 짝을 할 수 있도록 해야 한답니다.

이번 게임은 어찌 난이도에 걸맞지 않게 매우 쉬운 모습을 보여주고 있네요. 그래도 높은 레벨인 만큼 너무 방심하지 마시고 최선을 다해 집중하면 플레이할 수 있는 지혜를 마음껏 보이면서 플레이해주시기 바랍니다.

여러 개의 십자 표시로 된 무늬들을 제일 먼저 사각 박스 안에 깔아 놓고 다음 하늘색 물결 모양을 올려놓고 마무리로 남색의 입술 모양을 올려 주시면 확실한 원본하고 일치하는 그림이 탄생하게 됩니다.

각기 다른 도구를 이용해서는 결코 왼쪽에 있는 그림하고 똑같이 만들 수 없는데 모양과 색깔을 황상 주의 깊게 바라보면서 빠른 속도로 정확한 조각들을 하나씩 찾아 정사각형 안에 넣어 줘야 합니다.

자 이번에는 과연 어떤 것을 껴 넣어야만 클리어할 수 있을지 잘 생각하면서 레벨업을 할 수 있도록 똑같은 모양을 신속하게 박스 안에 넣어 줄 수 있도록 클리어해주시기 바랍니다.

최초 밑바탕을 선택할 때가 가장 중요한데 제일 먼저 여러분께서는 가장 밑에 깔아야 할 종이를 정확하게 지정해야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는데 열심히 한번 진행해 주시기 바랍니다.

참 여러 장의 종이들을 모아 놓은 것처럼 보이는데 실제는 세 장의 종이로 이루어진 것이라고 말씀 드리고 싶네요. 이처럼 다양한 색을 겹쳐 놓으니 여러 장으로 보이는 착시현상이 일어나고 있습니다.

초기에는 너무 쉽게 그림들을 맞추어 나갈 수 있지만 점점 어지러울 정도로 복잡하게 나열되어 있어 내개 다섯 개식 겹쳐 나가면서 진행을 해야 하므로 매우 높은 집중력을 보여야 한 단계식 클리어할 수 있지요 이 게임은 아이들이 진행하기에 매우 효과 절이라 생각될 정도로 지능개발에 있어요.

두뇌회전이상당히 높은 효과가 있을 것이라 성명해 드리고 있을 정도로 많은 생각을 통해서만 미션들을 완성을 할 수 있어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