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반응형
 
컨트롤방법

 


*참고*  실행이 되지 않아 Greedy Rabbit 욕심쟁이 토끼 게임으로 교체했습니다.

쓰리쿠션처럼 반동을 이용하면서 원형을 볼로 각 미션에 주어진 별들을 모두 획득하면서 탈출구를 찾아 들어가는 미션을 지속하는 게임으로 주어진 시간 안에 도착을 해야만 보상을 받아 낼 수 있습니다. 마우스 클릭 하나로만 모든 것을 컨트롤할 수 있어 상당히 쉬게 조종할 수 있어 간편한 플레이가 예상되고 있지만 어디로 튈지 모르는 볼로 인해 답답한 플레이도 보여줄 수 있습니다.

플레이 버튼을 눌러 주시게 되면 레벨에 들어가면서 레이저 광선들이 놓여있는 곳에서 출발을 하게 되는데 좌우로 이동하는 곳에서 클릭을 통해서만 움직일 수가 있는데 반동을 잘 이용하면서 홀 안으로 들어가 주세요.

하나의 별을 획득하시기까지 정해진 시간 안에 도착해야만 제대로 된 점수를 획득해낼 수 있는데 그렇지 못한 경우는 클리어하더라도 생각보다 좋지 못한 점수를 받을 수 있는데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네온 볼 말 그대로 거리의 반짝거리는 네온사인처럼 화려한 불빛을 내뿜으면서 멋진 관경을 보여주는데 마구 튕겨나가는 볼이 다양한 움직임을 보여주고 있어 더욱 생동감이 넘치는 재미를 볼 수 있어요.

간신히 하나의 별을 획득하면서 두 번째 걸 노려 보지만 뜻대로 잘 먹어지지 않고 있는데 이렇게 답답할 수가 없습니다. 손말 살짝 뻗으면 다을 것 같은데 자꾸 깻잎 한 장 차이로 비껴 나갈 수가 있게 됩니다.

반드시 푸른색의 광성에서는 움직이는 방향으로 반동을 이용하게 되는데 여러분께서는 곰곰이 머릿속으로 생각을 통해 컨트롤해야 원하는 위치로 정확하게 이동할 수 있다는 것 꼭 잊지 마세요.

오른쪽으로 가야 하는데 자꾸 왼쪽으로 이동하시고 있어 황당한 웃음을 짓게 만드는 게임으로 어느 정도 운도 뒤따라야만 이번 임무를 무사히 완성하면서 높은 레벨까지 도달할 수 있을 거라 생각됩니다.

이제 겨운 세 번째 레벨인데도 이렇게 헤매고 있는데 어느 세월에 10단계까지 갈 수 있을는지 도무지 모르겠어요. 당구를 조금이라도 할 줄 아시는 유저들께서는 적지 않은 도움이 될 것이라 예상이 되는 게임입니다.

이런 득점을 주고 있는 별 모양이 푸른색의 광선에 떡하니 걸려있는데 저것을 먹으려면 좁은 공간으로 이동을 해야 하는데 자꾸 바깥쪽으로 걸려 다시 원상태로 돌아오고 있어 아까운 시간만 계속 흘러 나가고 있어요.

난이도가 조금씩 무르익게 되면 장애물도 하나둘씩 등장하고 있어 보다 더 높은 난이도를 보여주고 있어 상당한 집중력이 요구되는데 쏠쏠한 재미를 조금 더 느끼면서 플레이할 수 있지요.

사방으로 광선들이 있는 만큼이나이나 이동 폭도 많이 늘어나고 있는데 반동을 이용하면서 알맞은 위치로 튕겨져 나갈 수 있도록 기발한 컨트롤을 보여줘야 이번 레벨을 무사히 통과하고 다음 단계로 넘어갈 수 있습니다.

상당히 우수한 성적으로 6레벨을 달성하였답니다. 주어진 별도 하나도 남겨 놓지 않고 이렇게 재한 시간 안에 모든 임무를 완벽히 소화해 내면서 가장 높은 점수를 기록 경신하게 되니 참 기분은 좋아지는군요.

간단한 게임보다 빠른 시간 안으로 목표지점까지 도달해야 하는데 가급적 황금색의 별 모양을 먹어 나가면서 진행해야만 클리어한 다음 등급에서 최고 점수를 받아 낼 수 있어요. 생각보다는 어렵지 않은 난이도를 보여주지만 컨트롤하기가 예매한 부분이 있는데 결정적인 순간에만 집중하면서 원하는 곳으로 이동할 수 있게끔 하면 순조롭게 많은 단계까지 올라갈 수 있게 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