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반응형
 

부모님과 떨어져 자취생활을 하는데 어느 날 아들이 지내는 방을 찾아 부모님들이 오고 있는데 방안에 지저분한 것들을 모두 치우고 냄새까지 말끔하게 없애야만 폐인게임의 미션을 완료할 수 있어요.

널브러져 있는 많은 물품들을 마우스를 클릭 쓰레기통으로 버리던지 아니면 침대나 장롱에 숨겨 두어야 합니다. 냄새는 창문을 열어 환기를 시켜 놓으면 말끔히 썩은 냄새들이 사라지는데 부모가 방문을 열기 전에 모든 작업을 끝마쳐 주세요.

폐인 게임에서 제한 시간은 반드시 30초가 주어지는데 그 짧은 시간 안에 모든 것을 깨끗하게 방을 가꾸어 놓아야만 엄마 아빠가 들어와 매우 흐뭇한 표정을 지울 수 있습니다.

미션 단계가 올라 갈수록 다양한 인물들이 등장하고 있으면 도구 또한 한나 씩 늘어나고 있는데 시간의 압박감을 상당히 느끼면서 플레이할 수 있는데 그래도 컨트롤하는 재미가 느껴지는데 쏠쏠한 재미를 맛볼 수 있는 게임입니다.

컨트롤방법

마우스

 
반응형
 

 

 

 

하얀색 장갑을 낀 손 모양이 바로 여러분께서 컨트롤하는 마우스 커서입니다. 이것을 이용하여 버려야 할 것과 숨겨야 하는 것을 골라서 정확하게 안 보이게 없애 주시면 방안이 말끔하게 변해 나간답니다.

술에 취한 듯 주위에는 토사물이 입에서 흘러 내려와 방안에 악취가 가득하게 남겨 있는데 서둘러서 창문을 열러 재끼고 환기를 우선순위로 해야겠어요. 이러다가는 금방 냄새가 들통 나 걸리고 마니까요.

휴 다행히도 아쭈 정확하게 방 청소를 한 나머지 아들 집을 찾아온 부모님 상당히 기분이 좋아 보이는군요. 세상 어떤 엄마 아빠도 자식들 방이 깨끗하게 사용하는 것을 보고 있으면 모두들 기분이 좋아지겠죠.

이건 뭐 방안이 스레 기장도 아니고 다양한 쓰레기들이 구토 나올 정도로 지져분하다는 것을 알 수 있는데 트룹 위에 있는 것은 성인용품도 이렇게 버젓이 배치되는데 신속하게 쓰레기통에 널어 버려 주시면서 청소를 시작해 주세요.

잡지와 풍선은 쓰레기통에 넣어 주시고 컴퓨터는 전월을 꺼주신 다음 술병은 침대 이불속에 안 보이게 잘 가려 주시면 감쪽같이 숨길 수가 있고 또 사람들을 장롱이나 다른 곳에 숨을 수 있도록 하면 됩니다.

컴퓨터는 딱 보아도 야동을 보고 있는 것 같은데 서둘러서 꺼주시고 담배 재떨이를 모두 비운 다음 하나씩 청소를 시작하면서 순서에 정확하게 컨트롤해야 이번 임무들을 차질 없이 클리어해나갈 수 있게 됩니다.

똑같은 일들을 계속적으로 반복을 하고 있어 대략 4라운드만 가더라면 이 게임의 룰을 마음껏 이해하면서 컨트롤하는데 능숙함을 보여주는데 각 판마다 두 번 세 번 실패를 거듭하면 나중에는 간단하게 클리어를 할 수 있어요.

이런 다섯 단계에 이르면서 이번에는 마약을 하는 친구도 자취방에 찾아오게 되었는데 이 녀석은 장롱 안에 숨겨 놓아야 안 걸릴 수 있어요. 물론 수갑은 장롱 옆에 있는 서랍장을 이용해 부모님이 안 보이도록 잘 감춰놓으면 됩니다.

참 조그마한 방에 뭐 이렇게 많은 짐들이 있는 지 이건 딱 보아도 사람이 살 수 있는 집은 아니라는 생각이 들 정도로 너무하다는 생각을 하는데 실제로 포털사이트에 어떤 여자가 페인 보드 사진을 찍어 올렸는데 정말 가관이 아니더군요.

온통 방에는 담뱃갑이 수두룩 싸여 있으면 연기가 통풍이 잘 되지 않아 안계가 낀 듯 뿌연 연기가 그대로 남아 있으면서 식사는 매일같이 사발면만 먹었는데 빈 컵들이 산더미처럼 쌓여 있는 것을 보고 놀라지 않을 수 없었답니다.

에고 이런 장면을 보여주게 되면 그 어떤 마음씨 좋은 부모들도 화를 내지 않을 수 없을 정도로 굉장한 관경을 보여주는데 많은 고생을 하고 계단을 올라오는 분들을 위해 서둘러서 모든 것을 치워 주고 깨끗하게 유지해주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