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반응형
 
조작방법

관련영상 및 사진 [리뷰]

 

 
반응형
 

*참고* 실행이 되지 않아 다른 Mao Mao: The Perfect Adventure 게임으로 대체했습니다.


 

플래시 게임 땅따먹기 스토리 설명

 일종의 땅따먹기 방식으로 진행하는 게임으로 상대 국왕과 함께 치열한 영토전쟁을 벌여 나가면서 보다 많은 땅을 먹어 나가면 높은 점수를 획득한 자가 승리를 하는 식으로 플레이되는 재미난 게임입니다.

오로지 마우스 클릭으로만 사용할 수가 있어 매우 손쉽게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상대방과 서로 한 번씩 밑선을 그어 나가면서 정사각형으로 만들어 나가며 서 점수를 높여 나갈 수 있어요.

조작법

컨트롤 : 마우스

한번 플레이하는데 대충 10분 정도면 모든 것이 끝나고 있어 어려운 일과 속에서 잠시 시간이 주어질 때 진행하기에 매우 만족한 게임으로 마음껏 다양한 재미를 느낄 수 있을 것이라 생각됩니다.

플레이 버튼을 눌러주시고 어렵지 않은 난이도를 보여주고 있지만 마음껏 좋은 결과를 나은 수 있습니다. 반드시 상대 국왕보다는 하나라도 땅을 더욱 차지할 수 있도록 노력해야 한답니다.

예전에도 이런 비슷한 게임들을 진행해 본적이는데 어찌나 어렵던지 하던 바라만 가려해도 너무나도 힘든 경험을 한 적이 있었는데 이렇게 또다시 그와 비슷한 게임을 진행되네요.

드디어 본적적이 현란한 머리싸움이 시작이 되었답니다. 그렇다면 이 시간부터 못돼먹은 국왕을 꼭 승리할 수 있도록 좋은 점수를 받을 수 있도록 해주시고 원하는 점수를 얻을 수 있도록 해주시기 바랍니다.

황금이 모여 있는 곳은 번쩍거리는 금덩어리 이것을 사각형 안으로 들어가게 하면 높은 점수를 얻을 수가 있어 단번에 고득점으로 이뤄지면서 보다 편안하게 우승을 차지할 수 있는 것을 알 수가 있지요.

우선 산을 기중으로 시작하면서 한 줄씩 밑선을 그어나가기 시작하는데 황금이 있는 곳을 눈독 들이고 있어요. 그럼 이를 제재하고자 태클을 걸어 놓아야만 이번 땅따먹기에서 승리를 거머 지울 수 있게 됩니다.

그렇다면 번쩍거리는 황금들을 최대한 가두어둘 수 있도록 해주시고 정해진 포인트를 찾아 알맞은 점수를 득점하도록 해주시기 바랍니다. 생각보다는 어려운 난이도를 보여주고 있지만 집중을 하면 마음껏 잘 해낼 수 있어요.

맵에는 나무 성 황금 산 여러 가지로 준비되는데 한 줄씩 턴 방식으로 진행하면서 바둑처럼 네모 모양을 만들어 놓으면 점수를 획득해 나가는데 특히 금강을 먹게 되면 3점을 얻을 수가 있어요. 상당히 높은 점수로 상대를 더욱 따돌릴 수가 있어요. 이번 게임은 확실히 머리싸움을 잘해야 무난히 미션을 클리어를 할 수 있을 정도의 난이도를 보여주는데 침착한 플레이를 보여주시기 바랍니다.

이러한 식으로 사각형으로 만들어 놓으면서 점수를 한 점씩 높여 나가고 있는데 조금만 더 열심히 진행하시다 보면 마음껏 고득점으로 이루어 낼 수 있는데 주저하지 마시고 열심히 밑선을 그어나가도록 하세요.

또다시 득점에 성공을 하고 상대를 공격하면서 플러스 한 점을 취득하면서 다시 상대가 공격을 하는 것을 방어를 하는 타임이 주어지는데 이런 방식으로 계속해서 공격과 방어를 번 걸 아 가면서 임무를 수행하면 됩니다.

다행히 아직까지는 3대 2로 한점 차이로 우세를 달리고 있지만 지금 이 게임은 변수가 많이 발생하고 있어 끝마무리 짓는 순간까지는 반드시 마지막까지 플레이를 하면서 집중을 해야 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