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반응형

 

지금부터는 머리를 잘 활용을 해서 진행을 하는 고전 플래시로 제작된 무료 체스게임을 해볼 시간이에요. 참고로 가끔 열리는 대회애서는 전 세계에서 가장 좋은 실력을 갖춘 자들이 한자리에 모여 지금 이 게임을 즐기기도 하는데 아직 까지는 한국 사람이 우승한 적이 안타깝지만 없다고 하네요.

무제한으로 플레이 방식으로 상당히 오랫동안을 계속해야 하니 인내력과 집중력이 가장 우선시되는 작품이라 설명을 드리고 싶답니다.

특히 누구나 건전하게 즐길 수 있는 작품이라 손색이 없을 정도로 유익하다고 말하고 싶은데 위에서 간단하게 이번에 즐겨보세요.

Easy chess 조작방법

마우스

공략유튜브영상

https://www.youtube.com/watch?v=UHHxKu3015g 

 
반응형
 

 

플레이 버튼을 누르게 되면 크게 별다른 옵션 설정은 필요 없는데 곧바로 들어가서 컴퓨터와 한판 승부를 벌여 나가면서 체스 실력을 한층 더 돈독히 만들어 가는 시간을 가지세요.

 

상대 방과 똑같은 말이 위치에서 서로 한번씩 공격을 해하고 있어요. 턴 방식 제로 이동을 하는데 상대가 공격하는 순간에는 자신이 공격할 곳이나 방어를 할 곳을 미리미리 생각을 하고 계셔야 무난한 플레이를 보일 수 있어요.

 

막혀 있는 길들을 뚫기 위해서는 무조고 앞 열에 시 쓴 졸개를 가장 우선적으로 내보내야겠죠. 그럼 당연히 상대방 또한 졸병을 앞으로 한 칸 공격해오는 건 당연한 지사라 보이는군요.

 

확실히 장기하고는 난이도가 상반되기 때문에 난이도가 어려운 편에 속하고 있어요. 특히 어린아이들이 플레이하기에는 다소 큰 어려움이 있으리라 생각되는데 저 또한 장기는 중 수급이지만 이번 건 정말 힘드네요.

 

조금 아쉬운 건 보드판의 말들이 조금 색감이 예쁘게 주어졌으면 더 좋았을 것이라는 생각인데 대충 만들어 놓은 기분이 들고 있어 조금은 아쉽음이 남고 있는 것을 표현하게 되는군 요요.

 

오래전 어렸을 때 친척 형들이 체스를 누는 걸 여러 번 지켜보았는데 도무지 어떤 식으로 공격을 행하는 것인지 아무리 보아도 우리나라 장기하고는 달라도 확실히 다르다는 걸 깨닮았답니다.

 

점점 앞으로 이동을 하면서 선재 공격을 하는데 아직 까지는 어느 누구도 잡아먹거나 먹힌 자는 없는데 더욱 신경을 이용해서 플레이해야 똘똘한 컴퓨터를 제압할 수 있습니다.

 

국왕이 적들에게 공격을 당해 잡히게 되면 남아 있는 말하고는 상관없이 종료되는데 그 어떤한 일이 있더라도 국왕은 무순일 이 있어도 안전하게 지켜 줘야 합니다.

 

제아무리 졸병이라 할지라도 마직막에는 큰 활약을 펼칠 수 있는데 병력을 아껴서 임무를 수행할 수 있도록 해야만 보다 효과적인 공격 형태를 갖추어 주면서 상대를 압박할 수 있어요.

 

단번에 실력이 향상이 될 수 없는데 많은 노력이 필요한 작품입니다. 그러므로 사용자들께서는 보다 좋은 실력을 갖추고 싶다면 많은 플레이를 하는 방법밖에는 없다고 말씀을 드립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