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앵그리버드 색칠공부 외 캐릭터모음을 올렸는데, 유아들이 가장 쉽게 그릴 수 있는 그림들이 준비되어 있어 전혀 어려움 없이 빠르고 쉽게 색칠공부를 진행할 수 있다는 장점을 지니고 있습니다. 이번 정해진 도안들은 다름 아닌 안드로이드 게임으로 엄청난 인기를 누려온 앵그리버드 주인공들이 등장하고 있어 더욱 재미있는 시간을 보낼 수 있다는 점이 있으니 아이들이 무척이나 즐거움을 느끼면서 색칠공부를 할 수 있을 것 같아요.



3마리의 다양한 앵그리 버터 재각기 서로 다른 공격력을 지니고 있으면 당연히 강력함을 나타 내주는 파워는 재일 뚱뚱한 것이 가장 커다란 위력을 지니고 있으면 제일 자그마한 것이 낮은 공격력을 보여주고 있답니다.

 

언제나 각 스테이지에 주로 등장하는 푸른색의 돼지 도대체 무슨 잘못을 얼마나 저질렀길래 이처럼 매일 같이 다양한 새들의 공격에 무너지고 있는지 너무 안쓰럽지만 다음 버전에서는 좀 안 나왔으면 좋겠네요.

 

언제나 변함없이 새들에게 공격을 당해 모든 것을 잊어버리는 푸른 돼지 군단들 비록 나쁜 성향을 지니고는 있지만 그래도 많은 유저들에게 타격감을 느낄 수 있을 만큼 다양한 재미를 보여주기도 합니다.


 

이렇게 돼지들은 여러 가지 도구들이 놓여 있는 곳에 잘 숨어 있으니 얄미운 녀석들을 잘 잡아 내기 위해서는 무조건 기둥이 될만한 곳을 마구 공격해 주시는 것이 아무 데나 많이 발사 아는 것보다 낫을 것이라 생각합니다.

 

대포에서 강력한 포탄을 한발 달려 보내는 것처럼 엄청난 속도로 정해진 미션을 과감하게 명중시켜 나가며 좋은 점수를 획득해야 하는 목적을 지니 게임으로 누구나 손수 비게 할 수 있다는 아주 좋은 장점을 지니고 있습니다.

 


음식이라면 이렇게 사족을 못쓰는 나쁜 동물들 누가 돼지가 아니랄까 봐 입에 침이 고일 정도로 포크를 손에 들고 알을 깨 먹으려 하고 있는데 지금 보아하니 이번 알은 앵그리 버드 주인공 이 부화해야 하는 알 아닌가요.


꼭 삼각 김밥처럼 생긴 모양을 가지고 있는 새 이새는 과연 어떤 음식들을 먹어 가면서 살아가는지 참으로 궁금한데 여하튼 명중력 하나만큼은 여러 새들 중에 가장 최고라 할 정도로 다양한 이미지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누군 가를 보면서 소리를 치고 있는 주인공 도대체 무슨 일이 일어났기에 저렇게 호들갑 떨면서 발을 동동 구르면서 초초해 하는 것 같은데 자 그럼 지금부터 열심히 해당 작품들을 예쁘게 칠할 수 있도록 해보세요.


뚜렷한 이목구비를 지니고 있는 캐릭터들이 다수 등장하고 있어 좀처럼 색치릉 칠해 나가는데 많은 도움이 되고 있으니 그다지 어렵지 않은 난이도로써 유아들 마저도 아주 수월하게 이루어 나갈 수 있답니다.

 

자 그럼 원하는 곳을 부담 없이 공격을 성공적으로 이룰 수 있도록 해주시면서 높은 단계 가지 이동해 주는 플레이를 보여주는 간단한 플래시 게임으로 많이들 사용하면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있다는군요.

공격해 오는 여러 마리 새들의 얼굴 표정은 너무 기쁨에 차있는듯한 표정을 짓고 있으면 공격을 여러 번 당하고 있는 돼지 녀석을 글은 인상을 부리면서 매우 고통스러워하고 있으니 조금은 불쌍하다는 생각이 들고 있으니 빠르게 공통을 조금이라도 덜 느낄 수 있도록 빠르게 잡아 주는 것도 좋은 것 같아요. 자 어린이 여러분 하단에 파일을 컴퓨터에 다룬 로드 하시고 출력을 해주셔야 색칠을 칠할 수가 있어요. 

엥버.zip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