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05년에 엄청난 인기리에 영화관에서 방영하였던 마법의 회전목마 색칠놀이2 공부시리즈랍니다.사냥을 너무 좋아하는 주인공 강아지 참으로 달콤한 캔디 앞에서는 사족을 못 쓰고 그만 두둑 질을 하다 들키게 되었네요. 그로 인해 아주 힘든 모험을 벌로 삼아 펼쳐 나가게 되는데 요즘 한참 인기 많았다 너 겨울 왕국만큼 작품성이 매우 좋은 반응을 보이고 있어 많은 흥행을 이루고 있답니다. 자 수천 년 동안 회전목마 안에 봉인도 못된 마녀가 온갖 나쁜 해 각들을 벌이 면서 주인공 친구를 가두어 놓으므로 힘들 여행을 펼치는 이야기를 다루고 있죠.   

참아주 복스럽게 생긴 강아지 한마리 바로 이녀석이 이번 작품의 주인공으로써 달달한 캔딤나 보면 절대 참을성을 읽어 버리고 어떻게 해서던 먹을 궁리만 하면서 세월을 보내고 있답니다.

스프링 인형이 갑자기 튀어나와 많은 사람들을 놀래 켜 주는데 항상 장난기가 많은 학생들이 친구들 생일잔치에 찾아가 선물을 줄때 가장 많이들 사용하는 장난감으로 당하는 사람을 화가 나겠지만 지켜보는 이들은 상당히 즐거움을 느낄 수 있죠.

긴 널을 가지고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을 한 몸받아온 멍멍이는 조금은 개구쟁이 근성을 보이고 있어 잦은 실수와 사고들을 터느리고 있지만 착한 마음을 가지고 있어 어려워하는 친구들을 절대로 모른척하지 않고 도와주고 있답니다.매일 같이 무거운 집을 등에 얻어지고 이사를 하는 달팽이 맑은 아침이슬만 먹고 자라면서 온종일 걸어가도 낙엽 한 장 정도 밖에 이동을 할 수가 없어 아주 멀리 가고 싶어도 갈수 없다는 것이 조금은 안쓰럽네요.




뭔가에 집중을 시도하는 토끼 잠을 자는 것 같지만 숨어 있는 자신만의 잠재력을 일깨 워 주려는 듯 심상치 않은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데 어린이 여러분들이 생각하시기에는 어떤지 조금은 궁금해 죽겠네요.참 아름다운 정경으로 놀이공원들에는 무수히 탈것들이 주어지고 있어 수십 가지가 넘는 것을 보면서 하나씩 줄을 써나가면서 순서에 걸맞게 모든 장비들을 한번 사용해 보면서 재미난 시간도 한번 만들어 보세요.


 

신이 나게 걸어가는 모습으로 얼굴에는 하주 즐거운 듯 살짝 미소를 짓고 있는 표정을 보고 있으니 저 또한 괜히 마음이 편안해지면서 아침부터 기분 좋지 않은 일이 있었는데 아주 말끔히 없애 주는 것 같아서 너무 좋답니다.

소림무술을 보여 주는 인형처럼 생격는데 어떤가요. 비록 강력한 스프링으로 만들어 놓고 있음에도 불과하고 다양한 즐거움을 보여주고 있으니 어린이들이 매우 좋아할 것이라 여겨지고 있으니 어서 그려 보세요.


장난감 병정으로 만들어 놓은 것으로써 매우 편안하게 그림을 완성해 나가주시면서 재미난 방식으로 진행이 되고 있는 만큼 어렵지 않고 순조롭게 처음부터 마무리까지 진행하실 수 있을 것 같으니 집중해서 칠만 잘 해주시면 될 것 같아요.

토끼 한 마리가 뛰어난 운동신경을 자랑하고 있네요 태권도를 배워서 그런지 앞차기가 아주 환상적으로 절도 있게 이루어지고 있어서 인지 깊은 밤에 이 녀석과 함께 걸어 나간 다면 절대로 무서운 불량배들에게 붙잡어 이른 일은 하나도 없을 거예요.

 

밥을 너무 많이 먹어서 그렇지 배가 불룩 튀어 나오 면서 전혀 걸어 다니기가 쉽지 않게 되어 있으니 너무나도 성급하게 색칠을 할 생각 절대 안 하시는 것이 보다 좋은 작품들을 여러분께서는 분명 하나 이상을 만들어 나갈 수 있어요.

모든 친구들이 마차 안에 올라가면서 이제 본격 적으로 마녀를 찾아 나서면서 회전목마에 꽁꽁 붙잡혀 잇는 치구를 어서 빨리 구해내고 있으니 참으로 대범하면서도 용감하다는 느낌들을 아주 많이 전달받을 수 있게 됩니다.

 

혀 바닥을 살며시 내밀고 있는 멍멍이 너무 귀여워 죽겠어요. 저희 집도 말티즈 강아지 한 마리가 있었는데 최초 젖도 때지 않은 상태여서 우유를 먹일 때에도 기구 들을 이용하여 먹여 주었던 기억이 떠어우르는군요.맛있는 향이 당겨져 있는 과일들을 망구니에 여러 가지 탐스러움 열매들이 가득 차 있답니다. 딱 보아도 바나나 포토 사과 배 이런 식으로 준비되어 있는 것을 볼 수 있답니다. 작년에는 과일들을 너무 먹지 못 해서 조금 아쉬웠는데 올해만큼은 될 수 있는 만 만족할 만큼 먹어 나가면서 모든 비타민을 최대한 섭치 해야 할 것 같아요.

 

마법의 회전목마 색칠놀이2.zip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