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내 친구 티미 색칠놀이2 프린터도안 요즘 들어 뽀로로 많은 인기를 끌고 있는 애니메이션으로 티미를 모르는 어린이들은 없을 것이라 생각된 는데 귀여운 동물 캐릭터들이 등장하고 있어 어린이들이 더욱 좋아할만한 작품입니다. 매일 같은 온갖 다양한 사고를 치면서 시간을 보내는 주인공 티미 어린 양으로 친구들과의 우정이 가징 깊고 언제나 동무가 어려울 때면 재일처럼 먼저 달려나가 도와주는 아주 착한 양입니다. 


오늘은 음악시간을 가지고 있는 듯 해리엇 선생님이 노래를 부르고 있으면서 아이들은 듣고 따라 하는 것 같아요. 텔레비전에서 보던 그 모습하고 백 퍼센트 똑같다는 느껴지고 있어 더욱 그림을 그려 나가는데 재미를 더해 가고 있어요.강아지 가 앞으로 걸어가고 있어요. 이 녀석 이름이 무엇인지 알아요.

자 그럼 이번 멍멍이는 짙은 색으로 칠을 해주시는 것이 좋을 것 같은데 사인펜을 사용하시던지 색연필을 사용하던 사용자 마음대로 해주세요.


바로 지금도 안은 재일 난이도가 가장 쉽게 만들어져 있으니 아주 수월하게 마무리 지을 수 있을 것입니다. 자 그럼 느긋한 마음으로 하나씩 열심히 그려져 있는 도만대로 바탕 색칠을 한 장씩 이루어 나가도록 할까요.매사에 좋은 말씀만 해주시는데 모 우리나라 모든 선생님 이런 식으로 존재한다면 정말 교육 문화가 몇 배는 발전될 것이라 여겨지는군요. 하지만 그래도 아직까지도 자기 일처럼 열심히 가르치는 선생님도 많아요.


꽃향기를 내고 있는데 참으로 향긋한 꽃 냄새는 일 년 동안 매일 맡아 보아도 전혀 변함없이 향긋하여 맡을수록 기분이 좋아지면서 그동안 쌓여 있던 스트레스까지 모투 떨쳐 버릴 수 있게 되어 있답니다.강아지와 어린 양이 함께 들판에 피크닉을 나와 나른한 시간을 보내고 있네요. 저도 이번 다가올 봄날에는 가까운 공원들이나 아니면 산을 찾아 놀러 갈 목적을 세우고 있는데 과연 잘 지킬 수 있을지 모르겠네요. 


따뜻한 태양이 떠오르고 있넨요. 아이들은 즐거운 듯 벌판을 힘껏 뛰어다니면서 행복함에 취해 있으니 참으로 이 얼마나 보기 좋은 환경이라 말할 수 있을 정도로 한편으로는 부럽다는 생각도 아주 조금은 들고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답니다.

이번에는 기념사진을 촬영하는 듯 친구들이 자리에 앉아 사진을 보면서 다양한 포즈를 취하는 모습을 바라볼 수 있답니다. 어때요 이번 세 명의 주인공은 어디 내놓아도 상당히 귀엽다는 생각이 들고 있진 않나요.


축구를 너무 좋아하는 아기 양 티미 많은 말썽을 부리기는 하지만 착한 마음씨를 지니고 있어 잘못된 일들은 두 번 다시는 하지 않는 아주 현명한 양으로 수많은 친구들이 주인공을 모두 사랑하고 있답니다.엘리엇 선생님은 너무 많은 지식들을 갖추고 있으며 아이들을 그 누구보다도 사랑하여 항상 올지 못한 행동을 할 때 면 화를 내면서 가르치기보다는 철모르는 아이들을 이해를 시켜 나가면서 크나큰 교훈을 얻어 나가게 하는 성장형 애니랍니다.  



열장이 넘는 도안들이 준비되어 있으니 어린이 여러분들 들은 재미있는 만화 티미를 즐거운 마음으로 색칠할 수 있도록 해주시면서 많은 시간 동안 삐딱하게 그리지 마시고 예쁜 모양으로 원하는 세상을 사용하여 자신만의 그림들을 하나도 남김없이 모두 완성해 낼 수 있도록 해주세요. 우선 하단에 알집 파일을 다운로드해 가지고 프린트로 출력을 해주셔야 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