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지금부터 무료색칠공부프린트 예쁜 캐릭터가 등장하고 있으니 열심히 색칠을 해나가 보세요. 애니메이션으로 많이 방영이 되면서 많은 아이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하였던 영화로 기억이 되고 있는데 특히 아이들이 좋아할만한 엄청 깜찍한 캐릭터들이 등장하고 있어 좋은 반응을 보여주었죠. 그럼 지금부터 여러 장으로 이루어진 그림들을 색칠하면서 재미있고 즐거운 시간들을 만드러 낼 수 있도록 노력하면 예쁘게 그려 주도록 하세요. 


활짝 미소를 띠고 있는 모습으로 너무 사랑스럽게 생긴 주인공 언제나 많은 친구들 사이에서 가장 커다란 인기를 지니고 있어 모든 사람들이 좋아할만한 캐릭터라고 말씀을 드릴 수 있답니다.

 

우선 어린이 여러분께서는 원하시는 색연필이나 다른 도구들을 이용해 세상에서 가장 멋진 작품이 태어 날수 있도록 신경 써가면서 열심히 그려 주신다면 분명 여러분이 원하시던 그림이 나타나게 될 거예요.

오늘은 친구와 함께 나들이를 나가고 있답니다. 살며시 친구와 대화를 나누면서 즐거운 산책을 하고 있는 모습을 보고 있으니 저 또한 친구들을 불러서 가까운 공원에 가서 예쁜 꽃향기를 마음껏 느끼고 싶어지는군요.


친구와 함께 손을 잡고 놀이터로 걸어가고 있답니다. 그리고 세상에서 가상 소중한 아빠가 새발 자전거를 만들어 준 것을 열심히 페달을 밝아 가면서 재미난 시간을 보내고 있는 주인공을 볼 수 있습니다.


도대체 양손에 공구를 가지고 서있는데 이것으로 무엇을 할 것인지 전혀 예측할 수 없는데 여러 기계들을 조일수 있도록 하는 스패너와 나무를 자르는 톱으로 과연 어떤 물건들을 만들어 내려는 걸까요.


레버를 잡아당기면 자동으로 움직이는 기계가 놓여 있는데 참으로 신기할 정도로 편리함을 보여 주고 있어 어린아이들에게 매우 큰 관심을 가져올만한 물건으로 메마른 땅들을 아주 평평하게 만들어 나갈 때 사용되는 기구합니다.

 

모든 작업을 마무리 짓고 아버지가 사용하는 공구 가방에 예쁜 게 정리 정도라는 하고 있는 모습이 너무 사랑스러워 보여요 이렇게 한번 쓰고 난 물건들은 항상 제자리에 갖다 놓는 습관들을 길려내야 합니다.

올빼미 눈동자를 하고 있는 배추 흰나비 한 마리가 맛있는 과일 위에 내려앉아 어떻게 먹는 것일까 생각에 빠져 있답니다. 과연 달콤한 향이 나고 있는 생과일을 나비가 조금이라 도 먹을 수 있을지 기대되는군요.

\

우리 주인공이 세상에서 가장 좋아하는 것은 바로 언제나 변함없이 은은한 향기를 전해 주고 있는 꽃이랍니다. 꽃만 있다면 이렇게 행복해하면서 답답했던 마음들이 모두 사라지게 만들면서 입가에 미소가 지니게 만들고 있으니까요.

 

 

악기를 어디에선가 구해가지고 와 연습을 하고 있는데 주위의 친구들이 신기한 듯 바라보면서 매우 부러워하는 못습을 보여주고 있어요. 저도 제대로 된 악기 두 개도 말고 하나만이라도 소질을 보였으면 취미 생활이라도 할 수 있을 텐데 참 안타까운 현실입니다.


악기를 어디에선가 구해가지고 와 연습을 하고 있는데 주위의 친구들이 신기한 듯 바라보면서 매우 부러워하는 못습을 보여주고 있어요. 저도 제대로 된 악기 두 개도 말고 하나만이라도 소질을 보였으면 취미 생활이라도 할 수 있을 텐데 참 안타까운 현실입니다.

 


다운후에 압축을 푸신후에 인쇄해서 재미있게 즐기시면 되신답니다. 알집등으로 풀어서 해주시면되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