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귀여운 두더지와 다양한 동물 친구들이 등자 하는 색칠 공부 시간이 찾아왔습니다.색칠공부자료 두더지 가 여러 친구들과 신 나는 모험을 펼쳐가는 이야기를 그림으로 담아 놓았으니 열심히 예쁜 모습이 만들어지게 여러분께서 색연필일 사용해 깔끔하게 칠해 주세요. 어린아이들이 색칠공부를 하기에 매우 최적화되어 있으니 본인 컴퓨터에 다운로드해 출력하여 하나하나 색칠공부를 이루어 나가 주시면 쏠쏠한 재미도 마음껏 느낄 수 있을 거예요.


왕방울만큼 터다 한 딸기 두 개를 도르래에 싣고 열심히 이동하고 있는 모습을 지닌 캐릭터 해 막은 표정을 지으며 집에서 기다리는 동생들에게 맛있는 과일을 가져 나 주려는 기쁨을 한껏 느끼고 있는 것 같군요.

푸른 바다에 혼자 나와 돛단배를 타고 신 나는 여행을 하고 있네요. 저도 해당 주인공처럼 넓은 바닷가로 나가 단신으로 태평양까지 작은 배를 몰고 나가고 싶은데 정작 수영도 할 줄 모르고 배를 구입할 돈도 없네요.

개구리 친구를 만나면서 물위에 떠다니는 작은 언덕 위에 올라와 재미있는 담소를 놔두어 가면서 편안한 시간을 보내고 있는데 왠지 왕둥이가 심각한 얘기를 하는지 주인공이 조금 심각한 얼굴을 짓고 있군요.

 

지상에서 가장 빨리 달린다는 기체를 타고 맛있는 음식들을 가져다 주려 하고 있답니다. 뒤에는 산뜻한 향기가 퍼지는 여러 종류의 과일들이 짐칸에 가득실여 있어 기다리는 친구들이 무지 좋아할 것 같아요.

동물 중에서 가장 온순하다는 또깽이 기다린 구워 항상 껑충껑충 뛰어다니면서 잠을 제대로 자지 못해서인지 매일같이 빨간 눈동자를 하고 있지요. 그래서 피곤해 지진 사람들에게 토끼 눈을 하고 있느냐고 하는 것이겠죠.

무지개 연못에 비가 오는가 봅니다. 엄개 개구리가 작은 우산을 한 손으로 들고 아이는 저 먼 곳을 바라보면서 친구들이 있는지 확인하는 것 같아요. 요즘에는 시골에서 개구리들을 볼 수 없는데 참 아쉽네요.

토끼와 함게 손을 잡고 어디론가 달려가고 있은데 자세히 보면 토끼는 두더지와 아주 똑같은 모습으로 기다란 기만 제외하면 완전히 붕어 빵이라 할 수 있지요. 뛰어가는 모습이나 얼굴 표정도 완적 비슷하답니다.

자 이번에는 지프를 타고 작은 쥐 한 마리랑 드라이드를 즐기고 있답니다. 참 다양한 동물들과 꺼림 낌 없이 즐거운 시간을 보내면서 일과를 보내고 있으니 일 년 내내 절대로 외롭다는 생각은 들지 않을 것 같아요.

군악대 의장대와 같은 포즈를 취하면서 열열히 나팔을 불고 있는데 참 잘오울릴 만큼 듬직한 모습으로 보여지고 있습니다. 얼마전 국군의날 행사때 의장대 아저씨들이 행열을 하면 나팔불던 생각이 떠오르는 군요.

따뜻한 봄이 찾아오면서 그동안 땅속에 고이 잠만 자고 있던 예쁜 꽃들이 모두 활짝 피게 되었는데 오랜만에 만난 꽃들을 보너 너무 반가워서 소리치며 환호하는 모습이 정말 사랑스럽게 느껴지고 있어요.

친구를 업고 어디론가 달려가고 있는 모습이 너무 나모 의젓해 보이면서 친구를 위해서라면 그어떤 어려움도 마다하지 않고 적극적으로 나서면서 도와줄 것 같은 믿음직스러움을 느낄 수 있어요.

활동성이 매우 강한 주인공 여러 동물 친구들과 사이좋게 일상 생화를 보내는 그림들을 한번 그려 보면서 즐거운 시간들을 한번 만들어 나가 보세요. 열 장이 넘는 도안들이 준비되어 있으니 족히 한 시간 이상을 작업을 해주셔야 마무리 지을 수 있으니 천천히 예쁜 색상을 골라가 주시면서 뼈져 나오지 않게 반듯한 모습으로 한 장씩 완성해 나가주시면 그림 그리기 실력을 점점 높여 나갈 수 있도록 해주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