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중독성 플래시게임 열쇠와방 탈출게임

여러분께서 아주 많은 생각을 해야 각 스테이지를 클리어할수 있는데 어려운 난이도를 보여주는데 여태까지 와는 전혀 다른 퍼즐 형식으로 진행이 되고 있어 재미를 더해나가고 있습니다. 게임에 들어가면 검은색에 캐릭터를 컨트롤하여 열쇠를 뭔 죄 획득하신 다음 빨간색으로 만들어진 문에 들어가 탈출해 주시면 임무를 완료해나갈 수 있습니다.  

중독성 플래시게임 컨트롤 : 방향키 및 스페이스바

절대 길이 막혀 있는 곳을 주인공이 이동을 할 수 없게 되어있는데 세 가지의 그림들을 이동을 할 수 있게끔 정렬해 놓으셔야만 열쇠를 획득하면서 문을 열고 들어가 답답한 공간에서 탈출에 성공할 수 있어요. 스페이스 바를 누르게 되면 퍼즐을 맞추어 나갈 수 있고 또다시 누르면 해당 그림에서 주인공은 조작하면서 방향키를 사용해 상하좌우 컨트롤하면서 주어진 미션들을 완성을 해내기 위해 목표부분까지 열심히 이동하는 모습을 볼 수 있게 되어 있는데 머릿속으로 열심히 생각하면서 여러분들께서 직접 플레이해주세요. 

첫 번째 미션에 들어와서 도무지 잘 이해가 안 가는 상태에서 그림만 지속적으로 움직이고 있었는데 저와 똑같이 아무것도 모르는 초보 자들을 분명 플레이 방식이 이해 가지 않아 쉽게 포기할 수도 있을 것 같아요.

두 개의 블록을 쉽게 뛰어넘으면서 빨간색으로 만들어진 열쇠를 획득하여 주세. 그런 다음 오른쪽으로 그림이 연결이 되어 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는데 계산을 올라간 다음 다시 내려와 그곳으로 들어가 클리어해주세요.

중독성 플래시게임에서는 가장 조심해야 될 서은 절대 높은 곳에서 떨어져 죽는 경우가 발생하지 말하야 됩니다. 높은 곳에서도 연결되어 있는 곳으로 떨어지게 되면 절대 캐릭터는 죽지 않고 있는데 이동할 수 있는 길들을 잘 만들어 가주세요.

서로 연결이 되도록 순서대로 컨트롤하면서 짝을 맞추어 줘야 우리의 주인공이 무사히 이곳에서 신속하게 탈출할 수 있게 돼있는데 사용자께서는 머릿속으로 그림을 기리면서 열심히 진행해 주시기 바랍니다.

며칠 전에 직접 플레이하면서 이런 형태의 중독성 플래시게임들은 이건 정말로심심할 때 진행하기 매우 괜찮다는 생각이 들 정도로 머리 회전을 많이 해야 하는 만큼 집중력도 엄청 향상되게 하고 있는데까요.

계단을 내려 오자마자 길이 막혀 있는 것을 보고 또다시 다른 곳을 찾아보지만 뜻대로 찾아 내기가 어려울 정도로 복잡함을 보여주고 있는데 퍼즐을 즐겨 하는 유저들께는 정말 반가운 소식일 거라 생각되고 있습니다.

기둥에 가로막혀 있어 절대 이곳을 통과할 수 없게 되었으니 서둘러서 다른 풍경들을 이동시켜 지금 그림을 다른 곳과 연결이 되도록 해줘야 무사히 탈출에 성공을 할 수 있게 되어 있습니다.

여러 번 계속해서 반복하여 그림들을 정 활하게 짜 맞추어 나가는 방식으로써 한 번에 중독성 플래시게임에서 두 가지의 묘미를 느낄 수가 있는데 이처럼 즐거움을 느낄 수 있는 게임들을 쉽게 찾아 보긴 힘들 겁니다.

이번 스테이지는 어찌 보면 정말 쉬운 난이도로 여겨질지 몰라도 직접 임무를 수행해 보시면 여태까지와는 비교가 되지 않을 정도로 험난함 난이도를 플레이할 수 있는데 기대하셔도 좋을 것 같아요.

각 임무마다 서로 다른 그림이 3가지가 주어지는데 캐릭터가 이동하는 길이 연결이 되우 있도록 키보드로 퍼즐을 맞춰 나가야 한다는걸 기억을 꼭 해주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