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반응형
 
조작방법

마우스

경찰특공대가 대 테러범들을 소탕하면서 각 미션에 등장해 있는 모든 적들을 말끔히 처리하는 임무를 수행하는 수류탄던지기게임으로 무기라고는 오로지 수류탄을 투척하여 한 마리씩 잡아내고 있습니다.

각도와 파워 조절을 정확하게 설정해 주시고 공격을 하면 되는데 정해진 수류탄만 사용하여 괴멸을 시켜 수 셔야만 임무를 클리어하게 됩니다.

각도 조절하기가 조금 까다로운 편으로 여겨지고 있어 지속적인미션 실패를 경험할 수 있는데 리플레이를 통해 높은 단계 가지 이룰 수 있도록 하세요.

 
반응형
 

*참고* 실행이 되지 않아 다른 게임으로 대체했습니다.

미션을 본격적으로 진행하면서 주인공이 한 손으로 수류탄을 투척하고 있습니다. 마우스로 상하로 각도 조절을 해주시고 드래그를 하면 화살표 게이지가 차오르고 있는데 파워를 계산하여 무기를 날려 주시면 됩니다.

레벨들이 올라가면 올라갈수록 더욱 깊은 난이도를 보여주는데 잘던 투척하여 자신에게로 돌아오는 경우도 적지 않게 발생하고 있어 가장 조심히 해야 할 것 중 하나라고 말씀 드리고 싶어진답니다.

나무 상자 위에 우두커니 서있는 악당들 이제 조금 있으면 괴멸될 것도 모른 채 양손을 바지 주머니에 넣고 가만히 아무 생각도 하지 않고 멍 때리면서 앞만 바라보고 있는데 신속하게 제압해주세요.

단단한 기둥은 제아무리 화력이 강한 것이라 할지라도 폭파 시킬 수 업으로 각도를 되대한 위로 주시고 공중으로 높이 날려 줘야만 기둥 바로 옆에 있는 녀석에게 상당히 큰 공격을 입힐 수 있게 됩니다.

이번에는 생각보다는 매우 간단하게 클리어할 수 있는 맵이어서 거진 첫 스테이지와 비슷할 정도로 그만큼 쉬운 난이도를 보여주고 있어요. 그냥 맨 끝 쪽에 있는 기둥에다 수류탄을 던져 주시면 적들이 있는 곳으로 팅켜 들어가고 있어요.

지하 동굴 속에 얌전히 두 명의 나쁜 녀석들이 숨어 있지만 이 주인공에게 그어떤 장애물도 쉬게 해철 나갈 만큼 이번에도 단 한발의 공격 무기로 두 명의 적군을 순조롭게 물리치면서 임무를 완료해 나갑니다.

이번에는 왼쪽이 아니라 오른쪽에서 공격을 펼치고 있습니다. 계속해서 왼쪽에서 공격을 하다가 이렇게 반대로 이동하여 적들을 잡아내고 있는데 조금은 햇갈린는 느낌이 조금 드네요.

타격감을 제대로 느낄 수 있는 게임인 만큼 여러분께서도 심심치 않은 즐거움을 보여주는 이번 플래시를 마음껏 즐기면서 오늘날 큼은 악의 무리들을 하나도 빠짐없이 소탕해 낼 수 있도록 멋진 컨트롤을 보여 줘 보세요.

한 마리씩 제거를 할때마다 스코어가 점점 늘어나고 있으면 현재 레벨 표시가 되는데 여러분께서는 보다 높은 레벨을 달성하면서 최고로 높은 점수를 획득하여 일위 자리를 차지할 수 있도록 진행하며 열심히 진행해 주세요.

다시금 만만치 않은 조준 실력을 보여주고 있는 경찰 아저씨 총도 아닌 무기를 저렇게 열심히 사용하면서 백발백중 상당히 완벽한 공격을 보여주는데 이런 경찰이라면 정말 믿을 만 하겠죠.

단계별로 다양한 장애물들이 있는 근처에 숨어있어 정확한 공격을 할 수 없는 맵도 상당히 주어지는데 컨트롤하면서 강력한 파괴력을 지닌 폭탄을 테러범들이 있는 곳으로 무사히 다른 곳에 충돌하지 않고 들어갈 수 있도록 노력해야 화면 안에 있는 모든 적들을 물리칠 수 있게 됩니다. 검은 복면을 쓰고 온갖 만행을 일삼는 매우 나쁜 집단으로 세계에서 존재하여서는 안될 인물들만 들끓고 있는데 어서 빯리 가차 없이 모든 제거해 나가 주시기 바랍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