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반응형
 

이번 선생님 안 볼 때 춤추기 웃긴 게임은 학창 시절 때 수업을 진행 중인 선생님의 눈치를 보면서 딴짓을 많이 했던 기억이 무척 떠오르게 하고 있어요. 네 명의 학생이 얌전히 수업을 듣다가 뒤돌아서서 넓은 칠판에 필기를 하는 순간 내명 모두 과 괴상한 춤을 추면서 수업에는 관심이 없는듯한 표현을 하는데 반드시 걸리지 않는 한해서 그 어떤 춤도 출수 있습니다. 여러분께서 운영하는 캐릭터라 오른쪽 끝 쪽에 있느 학생을 컨트롤해야 하는데 상당히 기본적인 율동 수준밖에 되지 않지만 오랜 시간 동안 걸리지 않고 진행하시고 고난도의 기술도 쓸 수 있게 됩니다.

조작방법 (복구)컨트롤 : 스페이스바 / Z(위험할 때)

고난도의 기술을 보여주는 세 번째 학생 어떤 게 수업시간에 소리 내지 않고 저렇게 화려한 스턴트를 보일 수 있는 것일 가요. 아마도 수년간 매일같이 반복하면서 노력을 하면 저 정도의 실력이 나오는 것은 아닐까 하는 생각을 하게 되네요.

역시 앞을 바라보고 설명을 하는데 아무도 떠들거나 딴짓을 하지 않고 있는데 저도 이런 상항을 동감하고 있습니다. 언제나 그랬듯 빈틈만 보이면 만화책을 읽거나 옆 친구와 오목판을 그려 끝나는 시간 동안 오목만 둔 적도 있어요.

옛날 학교 다닐 때 생각이 참 많이 떠오르게 하는데 저도 선생님께서 칠판에 필기를 할 때 옆에 있는 친구랑 농담 따먹기를 하거나 만화책을 보면서 수업시간을 허술하게 보낸 시간들이 너무 많아 지금은 조금 후회스럽답니다.

이번 선생님 몰래 춤추기 게임하기의 하이라이트플레이 하면서 들으면 엄정 우스꽝스러워서 배꼽 잡고 웄게 됩니다. 여러분도 수업시간에 딴짓하다고 한두 번 정도는 걸려서 혼난 적 있죠.
네 명의 학생들은 전면을 바라보고 수업을 할 때는 모두 모범생처럼 굴고 있지만 칠판만 바라보는 순간 이상한 춤을 추면서 선생님을 약 올리는 듯 공부는 하지 않고 춤에만 열중하는 모습이 상당히 웃음을 짓게 만드네요.파란색 게이지가 모두 줄어들게 되면 종료를 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춤을 출 때마다 푸른색의 게이지는 점차적으로 천천히 늘어나는 것을 볼 수가 있는데 상황에 맞게 꾸준하게 스페이스바를 눌러 춤을 주어야 합니다.대략 600점 이상 넘어야 어느 정도 괜찮은 점수라 생각되는데 유저들께서는 이왕 진행하는 거 700점을 목표를 가지고 한번 도전을 해보세요. 저 또한 600점 기록은 달성하지 못했지만 목표를 지니고 하면 재미가 두 배가 되고 있어요.에고 겨우 159점 이 정도는 너무 수준 이하라고 보시면 될 것 같으니 다시 한번 도전해서 이번에는 더욱 열심히 눈치작전을 하면서 오랜 시간 화려한 춤을 추면 가장 높은 단계까지 이루어 낼 수 있도록 신경을 써나가 보세요.이런 식으로 끝이 나는데 여러분 지금에야 체벌이 없어졌지만 예전에는 작으면 한 잘못을 저질러도 이렇게 교탁 위로 올라와 엉덩이 불이 나도록 맡은 면서 생활을 해왔는데 금 새 또 잊고 똑같은 잘못을 저지르곤 했답니다.도를 지나쳐 나이트클럽에 온 듯 몸을 날려 넘버링을 하면서 가지 각색 묘기를 부리면 춤을 추고 있습니다. 하지만 3명의 학생들은 걸리지 않고 있어요. 그렇기 때문에 가장 좋은 점수를 획득하기 위해서는 옆에 있는 친구들을 감시하면서 똑같이 따라만 하면 앞에 있는 선생님께 걸리지 않고 오랜 시간 동안 버텨내면서 좋은 기록을 경신할 수도 있겠죠. 만에 하나 걸려 버린다면 앞으로 나가 엎드린 채로 엉덩이 불이 나게 매 타작에 들어갑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