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반응형
 
컨트롤방법

공략영상

 

 


*참고* Castel Wars 카스텔 워즈 성부수기 플래시 게임으로 교체함

투석기 한대를 이용하여 단단한 건물들을 사이에 숨어 있는 다양한 유닛들을 모두 제거하는 방식으로 미션일 진행되고 있어요. 제한 횟수 없이 계속해서 무제한으로 무기를 사용할 수 있는데 아무런 부담 없이 쉽게 플레이할 수 있어 좋은 것 같아요.

초기에는 통나무 같은 것을 던질 수 있지만 레벨 없을 하면서 단단한 바윗덩어리와 쇳덩어리로 공격을 하고 있어 콘크리트로 제작된 돌덩이의 성도 상당히 쉽게 무너트릴 수 있게 됩니다. 

일부로 유닛을 명중시킬 필요 없이 건물의 제일 약한 지점을 찾아내서 공격을 해주는 것이 제일 효과적인 방법이라 생각되네요. 기둥이 되는 곳을 집중적으로 공격을 해주신다면 스스럼없이 무너지면서 건물 안에 있던 모든 유닛 들를 상당히 쉽게 잡을 수 있어요. 무기 또한 상황에 맞게 사용해야만 더욱 무서운 공격을 펼칠 면서 상당히 강력하 타격으로 인해 거대한 대미지를 보여줄 수가 있습니다.

 최첨단 투석기를 사용해 적군의 군오 아이 숨어 있는 성들을 처 부시려 하는 것 같군요. 단단한 돌로 만들어진 곳에서 안전할 것이라 생각하면서 그곳이 부니 질 거라는 생각은 예상을 못하는 듯 도망치지 않고 가만히 있네요.

가장 높은 점수를 획득하기 위해서는 공격 턴 이 가장 적게 던져 성공을 해야만 보다 높은 점수를 기록 하수 있습니다. 너무 많은 무기를 사용하면서 공격을 성공한다면 그렇게 좋은 득점을 할 수 없는데 신경 좀 써주세요.

지붕을 공격하여 무너지는 잔해에 깔리도록 하려 했는데 예상과는 달리 지붕이 중앙에 걸려 세 명의 유닛들이 아무런 타격도 받지 않고 저렇게 생생하게 일어서서 제 할 일을 하는데 이번에는 더욱 정확한 조준이 필요할 것 같아요.

이번에는 지렛대 형식을 이용하여 저 멀리 있던 유닛을 날려 버리고 있습니다. 성 파괴하는 플래시 게임을 하실 때에는 이런 방식으로도 미션들을 완성을 할 수 있는데 여러분께서는 기발한 컨트롤을 보여주면서 독특한 방식으로 도 한번 공격을 펼쳐 보일 수 있도록 해보세요.

유저들이 사용하는 투석기는 점차적으로 업그레이드되면서 강력한 파괴력을 보일뿐 아니라 외모까지 점점 멋있어지고 있어 레벨업을 하는 재미를 남다르게 느낄 수 있는데 서둘러서 많은 유닛들을 잡아 주면서 빠른 레벨 업그레이드를 해 보이세요.

드디어 강력한 파괴를 지닌 돌덩이를 사용하게 되었는데 이제부터는 콘크리트로 제작된 그 어떤 건물도 산산조각 낼만큼 위력이 강한 탄알을 날려 보낼 수 있는데 안전할 것이라 여겨지던 적왕도 마음껏 편안히 잡을 수 있겠지요.

이번 스테이지는 오직 한 명의 병사만 잡아주면 되는데 꼭 오락실 핀볼을 하는 것처럼 중앙에만 돌을 던져 주면 좌우로 번갈아 이동을 하면서 맨 땅바닥에 있는 유닛까지 이동하여 알아서 공격을 해주면서 임무를 완료해 나간답니다.

이번에는 한 발이 아닌 동시에 3발씩이나 사용할 수 있게 되었는데 캐슬 제거하기 플래시 게임을 진행을 간단하게 할 수 있지만 공격력이 하나 사용할 때 보다 분산이 되어 있어 위력이 약하고 정확한 조준을 하기 힘들다는 약간의 단점이 주어지는데 꼭 필요할 때만 사용하는 것이 현명하답니다.

단단한 벽돌로 이루어진 성안에 총 네 명의 병사와 법사가 숨어 있는데 여기서는 아무래도 한 발보다는 다양한 공격을 펼칠 수 있는 세발을 사용하는 것이 보다 효과적일 것으로 보이는데 열심히 사용하면서 모두 제거해주세요.

각 스테이지마다 정해져 있는 건물의 용도를 잘 파악한 후 때에 따른 좋은 무기를 골라 서 사용해 주시고 사용자께서는 투석기의 날아가는 각도만 자 잡아 주시면 모든 임무를 간단히 끝낼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