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반응형
 
조작방법

공략영상

 

이번 재밌는 게임 추천 플래시 인생게임은 사람이 태어나서 늙어 죽는 순간까지를 그려놓은 회생하는 방식으로 진행되고 있어 마지막까지 클리어하고 마면 마음이 조금 찹찹한 느낌이 드네요. 플레이 방식은 화면 중앙에 시계가 상당히 큰 시계가 쉬지 않게 계속 돌아가고 있어요. 그럼 멋진 인생의 역경을 헤쳐나가서 조금은 어려울 수가 있겠지만 힘내서 잘 클리어해 보세요!

겜에 걸맞게 배경음악까지 잔잔하게 느껴지고 있습니다. 감수성이 매우 풍부한 분들을 마음 울적한 기분이 마음껏 들 수 있는 만큼이나 내용이 참 현실에 와닿는다는 것 확실히 깨달을 수 있을 것입니다. 한 단계식 성장해 나가는 모습을 보고 있으면 실제 철 모른 어린 절이 떠오르면서 다시 한번 생각이 하게 되는 것 같아요. 난이도 때문에 포기하시려는 분들은 그만두지 마시고 밑쪽 끝 부분에 공략 영상을 첨부했는데 공략을 보시고 험난한 인생을 헤쳐나가 보세요.

 

 
반응형
 

*참고* 실행이 되지 않아 다른 게임으로 대체했습니다.

 

 


단순한 게임이지만 내용이 참 알차고 누구나 한 번쯤은 꼭 해보아야 할 게임이라 말씀드리고 싶답니다. 대부분 인생 게임하면 돈을 벌어 부자가 되는 미션을 지닌 것들로 되어 있지만 이번 것은 다르답니다.

화면에 보시는 것처럼 시계가 이동하시고 있으면 배경 화면이 점차적으로 위로 올라가고 있습니다. 화면에 가려지게 되면 리셋이 되어 다시 시작해야 되니 신속하게 컨트롤하면서 열심히 위로 올라가 주시면서 성장해 나가세요.

계단을 올라갈 때에는 떨어지지 않도록 해야 다리 시작하는 일은 없는데 한 계단씩 천천히 올라가면서 주위에 있는 그림들을 잘 감상하면서 어린 날의 추억들을 함께 떠올리면서 플레이해주세요.

이건 정말로 세월은 신속하게 지나간다고 생각될 정도로 느껴지고 있어요. 강아지와 산책도 하고 집에서 텔레비전에 연결하여 오락도 즐기면서 아디를 과 놀이터에서 모래를 가지고 예쁜 성을 만들어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있습니다.

 이건 정말로 세월은 신속하게 지나간다고 생각될 정도로 느껴지고 있어요. 강아지와 산책도 하고 집에서 텔레비전에 연결하여 오락도 즐기면서 아디를 과 놀이터에서 모래를 가지고 예쁜 성을 만들어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있습니다.

실제로 어린 시절보다는 청년이 되는 순간보다는 청년으로 시작해서 늙은 노인이 되기까지가 더욱 시간이 신속하게 지난 간다고 느껴진다 합니다. 그만큼 시간 개념 없이 세상을 너무 복잡하고 바쁘게 살아와서 그런 답이 나오는 거곗죠.

주인공이 학교를 들어가면서 조금 성숙해진 모습을 보이고 있네요. 물론 초기보다는 이동속도가 매우 빨라져서 한층 플레이하기 쉬워졌는데 주인공 알고 모니 어렸을 때 친구들과 안 좋은 일들을 많이 한 것 같아 보이는군요.

불량한 친구들과 몰래 담배를 피우고 집에 와서는 공부는 하지 않고 폭력적이 게임 등을 즐기면서 시간을 보내는 것 같아요. 그러나 무엇을 하던 세월이란 쉬지 않고 계속 흘러 나가면서 이대로 성인이 되어버린다는 사실이지요.

이제 조금 있으면 졸업도 하고 회사에 취직하여 열심히 일을 하고 사랑하는 사람을 만나 결혼을 한 다음 행복한 시간들을 보내면서 일생일대의 가장 아름다운 나날을 보내게 됩니다. 하지만 그것도 잠시 세월은 참 빠르다는 걸 알려 주고 있습니다.

여러분은 계속해서 이동하는 화면에 가려지지 않도록 블록들이나 사다리를 타고 위로만 올라 가 주시면 되는데 이동 중 다양한 그림들을 볼 수 있는데 현재 나이에 정확하게 추억들이 그려져 있습니다. 최초 병원에서 태어나 갓난아이로 기어 다니다가 늙은 노인 되어 죽음에 될 때까지 모든 일상들을 담겨놓은 게임입니다.

플레이를 하면서 가장 마음에 아픈 것 자식들을 낳고 늙어 가며 서 병원 신세를 지고 마지막 죽음을 맞이하기 위해 가장 높은 사다리로 올라가면서 시계는 반대로 돌아가고 있는 상태로 여태까지 살아온 일들을 기억해내는 순간 참 가슴이 뭉클해지는 것 알 수 있어요

. 이 부분까지 오는데 이건 게임이 아니라 무슨 한 편의 행복한 애니메이션이나 슬픈 드라마 장르의 영화를 보는듯한 느낌이 강하게 들었던 거 같네요. 여러분들께서도 도중에 나가지 않으셨으면 저처럼 그런 기분이 드실 거 같네요. 다음번에는 이것보다 더욱 감동적인걸 올려볼게요. 행복하게 즐겨보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