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반응형
 

 여러 시리즈로 수십 년 동안 많은 유저들에게 많은 관심과 사랑을 받아온 작품이에요. 오늘은 또 이렇게 즐길 수 있도록 플래시로 등장하여 만화 속의 주인공들을 직접 컨트롤하여 재미있게 드래곤볼z 플래시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어요.

초사이언으로 된 주인공 손오공을 선택하여 만화 속에서만 볼 수 있었던 다 알고서 기술 들을 마구 사용하면서 컴퓨터를 한 마리 씨 제거해나가는 재미가 상당합니다. 공중과 지상을 번갈아 가며 이동할 수가 있어 더욱 현실감 있게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조작방법

마우스 및 방향키 이동 asdf 공격키

Dragon Ball Z Tournament 공략유튜브영상

 

 
반응형
 

 

요즘에도 종종 그 강판으로 간혹 등장하고 있어 아직 어린아이부터 성인들까지 즐겨 볼 수 시 쓴 애니메이션 일본의 대표적인 격투 만화로 지금까지 그 인기가 식을 줄 모르고 있어요. 일반 PC 게임으로도 여러 방식으로 등장하고 있지만 이번에는 액션 장면들이 다소 최적화되어있어 다양한 전투를 벌일 수 있다는 좋은 점이 있지만 사운드와 그래픽이 조금 떨어져 아쉬움이 조금 남고 있어요. 그래도 진행하시는데 불편함은 크게 느끼지 못하는데 원하는 캐릭터를 골라 모든 용사와 대결을 펼쳐 보이세요.

 

진정한 격투 액션을 맛볼 수 있는 게임으로 어려운 컨트롤 없이 간단히 스킬과 필 사기들을 사용할 수가 있어 쉽고 멋지게 작품을 즐길 수 있는데 상대 선수를 직접 골라가면서 한 명씩 모두 물리쳐 주세요.

 

이번 싸움은 손오공과 대마왕 피콜로가 치열한 한판 승부를 벌이고 있군요. 초반에 상당히 멋있고 강력한 파워를 보여준 캐릭터지만 후반에 갈수록 그 힘은 나약해져서 큰 보탬이 되지 않는 용사였죠.

 

먼저 선수를 치는 대마왕 이를 눈치채고 재빠르게 공중으로 이동하여 공격을 해피하려 하는데 각 스킬을 마나가 제공되는 한해서 계속 사용할 수 있는데 마나를 아껴서 빈틈을 노려 사용할 수 있도록 해야 합니다.

 

3판 2선 제로 각 라운드가 시작되는데 유저들께서는 세 판 중 두 판만 승리를 하게 되면 임무를 클리어하고 다음 용사와 같은 방식으로 또다시 대련을 할 수 있는데 컨트롤에 신경을 써가며 플레이해주세요.

일곱 개의 별 모양을 지닌 여의주를 모두 한자리에 모아 놓고 주문을 외우면 난 용이 환생하면서 오로지 한 가지의 소원을 들어주는 신비의 구슬 드래곤볼 실제 이런 게 존재한다면 로또 복권은 정도는 아무것도 아니겠지요.

 

여러 개의 구슬들을 모아 가는 목표로 만들어진 만화로 어려운 모험을 해 차 나가면서 친구들을 마나 뜻을 함께 이루며 수많은 악당들과의 혈투에서 간간이 승리를 거두면 지구의 평화를 지켜내기 위해 계속해서 싸움을 진행하시죠.

 

이번에는 귀여운 아들 손오반과 일대일 시합을 치르는데 손오공만큼 난 능력을 갖고 있지만 그 위대한 힘을 깨닮지 못한 오반은 나중에 강력한 셀과의 전투에서 그 효력을 백 퍼센트 발휘를 하게 됩니다.

 

여러분께서 원하시는 공격 모습을 이렇게 설정하면 바로 지정해 준대로 공격과 방어를 하는데 상황을 보아가면서 알맞은 전략을 보여줘야만 무사히 상대를 제압할 수 있으며 잘못된 판단으로 경기에 패배할 수 있어요.

 

가자 재미있는 싸움은 역시 배지터와의 한판승 부라 생각이 되는데 평상시 손오공에게 많은 집착감을 보여주는 영웅으로써 보다 강력해지기 위해 매일 하루도 쉬지 않고 무술 연마에만 신경을 쓰고 있는 노력파 캐릭터라고 할 수 있는데 지금 드래곤볼z 플래시게임의 리뷰를 토대로 즐거운 대전을 치뤄보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