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반응형
 

오늘은 두뇌를 이용을 하면서 즐기는 머리쓰는 플래시게임을 해보시면서 여러분의 아이큐를 테스트할 수 있는 플래시버전을 여러분께 한번 소개하겠습니다.

일종의 숫자 개산을 하면서 정해준 물통에 물이 한 방울도 떨어지지 않도록만 하면 각 스테이지를 클리어하고 조금씩 레벨업을 할 수 있어요.

미션마다 여러 방식으로 담겨 이는 물들을 다양한 배와 부속품과 공구들을 사용하여 정확하게 물통으로 떨어뜨려 주시면 되는데 많은 생각을 통해서만 지금 이 게임을 끝낼 수 있어 오랜 시간 상당한 집중력이 요구되고 있습니다.

조작방법

마우스

공략유튜브영상

 

 
반응형
 

이번 작품에서는 머리를 쓰는 방식의 유익한 게임으로 남녀노소 구분 없이 플레이할 수 있으며 집중력을 키워 나가기에 좋은 효과를 보이고 있어 어린 학생들이 이용하시기에도 안성맞춤이라 여겨지고 있어요.

모든 스테이지마다 주어진 도구를 모두 사용해야만 무사히 물통에 물을 채워나갈 수 있는데 유저들께서는 각 미션에 있는 도구는 하나도 빠짐없이 모두 사용해 주면서 임무를 빠르게 클리어 해나 가는 모습을 보여줄 수 있도록 컨트롤을 보여주시기 바랍니다.

 

복잡하게 정렬돼 푸른색의 바이프들 위에 달려있는 두 개의 배관에서 8리터의 물이 준비되는데 숫자 계산을 통해 밑에 있는 6리터로 물을 받고 나머지 2리터는 어떤 식으로 받을지 곰곰이 생각해야 합니다.

 

게임이 시작되면 제일 초기 상위에 있는 물의 개수와 하단에 있는 물통 숫자를 파악하신 다음 있는 모든 도구를 이용하여 물이 이동하는 경로를 설정해준 신 다음 화면 오른쪽에 있는 압력 게이지를 클릭하면 됩니다.

 

정상적으로 모든 연결을 끝내고 게이지를 클릭하면 물이 목적지까지 안전하게 모두 이동을 하면서 무사히 끝낼 수가 있는데 하지만 만해 하나 조금이라도 부족한 경우에는 비가 오듯이 물이 통 밖으로 삐쳐 나와 실패를 하게 됩니다.

 

해답은 하나 이것을 찾기라 큰 어려움은 없지만 몇 번의 시행착오를 겪어나가다 보면 큰 내성이 생기면서 그 어떤 복잡한 방법으로 있는 미션도 순조롭게 클리어할 수 있게 되어 있어 플레이할수록 다양한 즐거움을 느끼게 되는 것 같아요.

 

ESC 키를 눌러 주시면 바로 게임이 모두 종료되면서 대기 화면으로 이동을 하는데 실수라도 임무 수행 중에 저처럼 클릭하여 종료되지 않도록 해주시고 정확한 도구를 이용해 물을 받아 주세요.

8군데에서 바닥으로 내려 나오는 수많은 H2O 단 한 방울이라도 떨어 뜨리는 날에는 모든 것이 수포로 돌아가는데 차근차근하면서 배관들을 하나씩 연결해 나가면 됩니다.

 

10 레벨 정도 도달하게 되면 어려움을 느낄 수는 있는데 충분한 생각을 통해서 얼마든지 할 수 있는 정도의 난이도라 누구든지 클리어해야겠다는 의지만 보인다면 완벽히 소화해낼 수 있습니다.

 

이번에는 물이 아니라 인성화 물질인 기름을 통에 담아내고 있는데 더욱 신중을 기하면서 땅바닥으로 떨어지지 않도록 해야 할 것 같아요.

이번 머리 쓰는 플래시 게임은 혼자 하는 것보다 친구들이랑 함께 하는 것을 권장해 드립니다. 이번 있을 것만 같은데 여러분이 보시기에도 레벨에 걸맞지 않게 쉬워 보이지만 이것은 함정으로 생각보다는 복잡함을 보이고 있는데 잘 찾아보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