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반응형

 

상당한 인기를 얻었던 두 번째 워로드 2 전략 플래시 디펜스게임으로 여러 모습의 종족을 마음대로 골라 일인용뿐 아니라 이인용까지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각 난이도를 정한 다음 원하는 레벨에 도전을 하면서 공격과 방어를 계속해야 하며 전작보다는 많은 능력치들이 있는데 플레이 재미를 쏠쏠하게 만들어 가고 있어요. 그러면 여러분들의 실력을 발휘해서 나게 나오는 적들을 전부 전멸시켜서 승리를 얻어보세요.

메인 화면에서 혼자서 플레이하시려면 싱글 플레이를 눌러 주시고 친구와 대전 모드를 즐겨 보고 싶다면 이인 플레이를 눌러 주시고 옵션 창에는 여러 가지 주요 기능들을 활성화할 수 있는데 게임 시작 전 들어가 설정을 해주세요.

 

보다 많은 유닛과 다양한 스킬들이 준비되어 있어 위험할 때 사용을 하면 보다 확신한 방어와 공격 모습을 갖추으면서 상당의 진영을 혼란에 빠뜨리는 마법 스킬도 있어 한 번씩 사용하면 큰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참 여러 가지 병사들이 준비되어있는데 기본 병사부터 시작하여 몸빵이 강력한 검사 공성 전용 투석 차량 높은 성벽을 올라가 공격하는 사라리 병사 낮은 방어력을 갖추고 있지만원 거리에 가장 최적화되어 있는 궁병 이처럼 가지 각색으로 많은 종류의 병력들이 준비되어 있어요.

 

전투가 본격적으로 진행이 되면 우선 마우스를 아군 진영에 갖다 대 놓으면 노란색의 활달 표가 생성되는데 상하 위아래로 일곱 군데로 지정이 되는데 원하는 진영을 선택하면 병력들이 본진에서 나와 적진으로 공격을 합니다.

 

각 유닛들마다 서로 다른 상성이라는 것이 존재하는데이나 유저들께서는 인원 수로 제압하려 하지 마시고 상대방의 유닛들을 잘 관찰하면서 아군 진영에서 병력의 뽑아 주시면 돈도 아끼고 손실되는 병사도 아낄 수 있습니다.

 

각 종족마다도 조금씩 능력치가 차이가 나는데 초기 플레이하시는 분들께서는 우선 인간 종족부터 시작해 스컬 종족까지 모두 다양하게 한번 즐겨 볼 수 있는 시간을 가져보시는 건 어떨까요?

 

유저들이 상대방의 몬스터들을 모두 물리치면서 성벽을 허물어 버리면 임무를 클리어하게 되지만 반대로 적들의 공격에 여러분 성이 파괴되어 버리면 곧바로 모두 종료된다는 사실 기억해 두셔야 해요.

 

일렬로 공격을 하는데 이 방법은 횡으로 공격해올 때는 상당히 좋게 적용이 되지만 적군들이 종으로 쳐들어 올 때는 비효과적이니 항상 상황을 봐가면서 알맞은 위치에 배치를 시켜 줘야 합니다.

 

푸른 들판에서는 전투가 새롭게 시작되었는데 참 전쟁하기 좋은 지역으로 장애물이란 찾아볼 수가 없어 공격에만 컨트롤 하면서 진해할 수 있어 플래시 디펜스 게임을 하면서 더욱 편안 감을 느끼게 해주는 것만 같아요.

 

이렇게 컨트롤 방식은 마우스 클릭으로 전부다 하는데 조작 면에서는 감히 최적화가 되어 있다고 설명을 해도 상관없을듯싶네요.

 

 

일반 방어만 하다 끝이 나는 겜 하고는 약간 차원이 서로 다르다는 것을 느낄 수 있으며 진영을 어떤 식으로 짜주는가에 승패가 좌우하는 경우도 상당히 발생하고 있어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