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반응형
 

새로운 방식으로 진행되는 슈팅게임으로 실제 도시를 걸어 다니면서 못된 돌 깨 비들을 찾아 제거를 해주는 임무들을 차질 없이 수행을 하게 되는 데 사용되는 무기는 손가락 모양으로 마우스를 목표물에 조준하여 클릭하게 되면 손끝에서 강한 총알이 발사됩니다.

여러분께 주어진 하트 곳 체력을 표시하는 것인 만큼 몬스터에게 한번 공격당할 때마다 하나씩 깎여지는데 오랜 시간 플레이하면서 보다 높은 점수를 획득하고자 한다면 체력을 우선적으로 잘 관리해야만 플레이를 할 수 있습니다.

참 여러 가지로 슈팅도 종류가 다양한 데 필자 또한 게임으로 만은 장르들을 경험해 보았지만 지금 소개해 드리는 작품은 창의성이 남다를 정도로 재미있게 설정해 놓아 플레이하는데 지루함 없이 순조롭게 조금씩 할 수 있어 재미를 갖고 있어요.

괴물들을 물리칠 때마다 강력한 타격감을 느낄 뿐 만 이 골목 저 골목 이동을 하면서 실제 움직이는 사람들을 구경 하수 있으면 분위기 좋고 경치 좋은 외국 도시들 구경할 수 있어 참 좋은 것 같아요.

조작방법

마우스

공략유튜브영상

 

 
반응형
 

 

도깨비도 종류에 따라 서로 다른 방어력과 공격 패턴을 보이고 있으면 높은 단계에서 등장하는 녀석은 당연히 많은 보상을 주는데 유저들께서는 오랜 시간 동안 살아남아서 모든 도깨비들을 물리쳐 주세요.

이렇게 완전 실제 사람들이 움직이는 배경에서 다양한 몬스터들이 숨어 있는 곳을 하나씩 찾아내면서 손가락으로 빵빵하면서 공격을 하는데 그야말로 진전한 슈팅의 참 재미를 느껴 볼 수 있는 기회라고 여겨지는 구니요.

드디어 이상한 굉음을 내면서 다가오기 시작하는데 시간을 허비하지 않게 정확한 조준을 통해서 공격을 해야 달려드는 녀석의 공격에 아까운 생명을 하나 잊지 않도록 해야만 무난한 플레이가 예상됩니다.

조금씩 올라갈 때마다 점점 어렵게만 느껴지는 게임이지만 그래도 계속적으로 유명한 도시를 이렇게 어려움 없이 활보할 수 있다는 괜찮은 점이 나오는데 어려워도 계속해서 플레이하고 싶어 집니다.

그러면 이번에는 또 어디로 이동해서 도깨비들을 모두 잡아낼까 하는 찰나에 화면이 부귀면서 많은 적들이 한꺼번에 몰려오는 것을 느낄 수 있는데 서둘러서 여러분의 진정한 컨트롤 빛처럼 빠른 스피드를 보여 주세요.

저 넓은 곳에서 한두 마리식 밀려 나오고 있는데 분명히 우두 머리가 있을 것 같지만 지금까지 코빼기도 보이지 않는답니다. 그래도 졸개라도 계속해서 잡아 주어야만 좋은 점수를 받아 낼 수 있습니다.

이렇게 못생긴 붉은색으로 뒤덮은 도깨비를 도대체 건물 어디에 숨어 있던 것인지 알 수 없을 정도로 갑자기 마구 공격해 오게 되어있는데 유저들께서는 정신 집중하면서 플레이해야 좋은 성적을 만들 수 있어요.

 

강력한 전자파를 이용하는 듯 계속해서 쉬지도 않고 맞서 사워 나가는 주인공을 볼 수 있어요. 이번 손가락총게임은 정말 손가락 하나로 이렇게 초강력 무기를 사용하면서 모든 괴물들을 차디찬 땅바닥으로 무두 업어지게 만들고 있는데 통쾌하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