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반응형
 

 매우 단순하면서 엄청 어려운 난이도로 플레이되는 세상에서 가장 어려운 게임을 소개합니다.

 미션에서는 크고 작은 물방이 이 등장하고 있으면 사용하든 방울들을 모두 피하면서 동전들을 획득해 주는 미션을 가지고 플레이되고 있습니다. 

동전을 하나씩 먹어 나가면 방울도 그만큼 점점 드러나고 있어 피해 나가기가 상당히 까다롭고 복잡한 난이도를 느끼게 해주고 있습니다.

 마우스로 픽셀을 컨트롤하면서 최대한 동전을 빠르고 안전하게 획득해 나가면서 결코 물방울들과 작 은 충돌도 일어나지 않게 조심스럽게 이동을 해야 한답니다. 

단 한 번의 충돌이라도 일어나 버린다면 반드시 게임이 종료되고 있는데 절묘한 컨트롤을 보여주면서 상황에 알맞게 마우스로 조종하여 열심히 피해 주시기만 하면 되는 간단한 플래시 게임입니다.

  조작법

마우스

확실히 컨트롤뿐만 아니라 많은 집중력까지 요구되는데 남녀노소 누구나 플레이하면 할수록 좋은 성향을 보여주고 있는데 부담 없이  짧은 시간 안에 즐길 있다고 생각됩니다.

차음에는 물방울이 하나밖에 나타나지 않지만 여러분께서 황금색의 동전을 획득해 나가면서 방울들이 하나씩 계속 늘어나게 되니열심히 진행하시면 됩니다.

좀처럼 어렵지 않은 플레이를 보여주는 것 같지만 방울들이 열개 이상이 되어 버린다면 가만히 있을 틈을 주지 않고 있는데 이동을 하면서 동전들을 찾아 나가야 됩니다.

동정을 많이 획득해야 하는 목표를 가지고 플레이되고 있는데  반드시 20개 이 쌍 먹을 수 있도록 컨트롤에 주의하면서  알맞게 마우스를 움직여 주시고 절대 충돌하지 않도록 해야만 합니다.

어느덧 17 곱게 나 동전을 획득해 냈는데 정말 열심히 플레이하는 해설자 신속하게 움직이는 방울들 사이를 헤집고 돌아다니면서 아주 빠른 게 동전이 나타나자마자 잽싸게 먹어 버리고 있는데  놀라지 않을 수가 없습니다.

반드시 노란색의 동전은 필사적으로 먹어 나가면서 주위에 있는 투명색의 물방울을 모두 피해 나가주세요.

생각대로 뜻대로 되지 않는 상항이 밀려오더라도 절대 포기하지 마시고 초기 진행했던 것처럼 정확하고 침착한 플레이를 보여주신다면 누구나 높은 단계까지 이동하여 많은 동전들을 수집할 수 있을 것입니다.

점점 물방울들이 늘어나고 있어 복잡함을 이루고 있어요. 상황에 알맞은 컨트롤을 마보이면서 즐겁고 재미난 플레이를 시도를 해보세요.

마우스를 이동시킬 때에는 결코 화면 밖으로 커서가 이동해 버리면 조종이 되지 않고 있는데 반드시 프레이 화면에 고정을 시켜 주고 움직여야 빠른 속도로 플레이를 할 수가 있지요.

한 번의 실수도 절대 용납하지 않고 있는 플래시 피하기 게임으로 이건 정말로 단순 하지만 높은 점수를 받아 내기 위해 중독성 강한 플레이를 보이고 있어 종종 한번 시작하면 여러 판을 진행하는 재미를 맛볼 수가 있어요,.

지금 플레이를 진행하는 세상에서 가장 어려운 게임에서 이동을 할 때에는 가급적 많이 이동을 하지 마시고 짧게 끊어 가는 방식으로 아주 조금씩 야금야금 이동을 하면 매우 효율적으로 동전들을 많이 먹어 나가면서 오랜 시간 동안 죽지 않고 플레이하실 수 있을 것입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