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반응형
 

재미를 만끽하게 해 주는 전쟁시대4 게임하기 무적판 버그버전을 오늘 소개 들을 게임은 디펜스와 오펜스를 한꺼번에 즐길 수 있는 전쟁시대입니다. 최초 오른쪽 끝에 있는 우주 괴물을 물리치기 위해서는 시대 발전을 해야 하는데 전략 시뮬레이션처럼 일꾼으로 자원을 생산하고 유닛들을 생산하여 적이 있는 곳으로 보내 전투를 벌여주세요.

초기에는 원시인 시대 배경부터 시작하여 신석기 청도기 시대에 걸쳐 현대까지 계속적인 배경을 업그레이드하여 최신식 무기를 동원해 강력한 우주 괴물들을 모두 물리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시대를 업그레이드하기 위해서는 많은 전쟁을 무사히 치러야만 가능하게 되어 있어요. 모든 조작은 마우스로 간단히 플레이를 할 수 있습니다.

처음에 난이도가 여러 가지로 나오는데 여러분께서는 원하시는 모드를 하나만 골라 주신 다음 시작하면 되는데 초기 플레이하시는 분들께서는 가능한 가장 쉬운 난이도인 이즈모 드로 실행하시는 것을 권해 드립니다.

한번 게임을 시작하게 되면 중독성이 심해서인지 지속해서 플레이하게 되는 작품으로 이번 버전에서는 어떤 누구도 쉽게 플레이할 수 있게 구성이 되어 있어요. 다름 아닌 아군의 캐릭터를 업그레이드를 할 수 있는 포인트가 모든 것을 올리고도 남을 정도 주고 있습니다.

하지만 첫판을 완료해야지 사용할 수가 있는데 참고해주시고 또 보통 앞에 있는 레벨을 달성하기 위해서는 항상 전단을 먼저 클리어해야 하세요.

조작방법

마우스

공략유튜브영상

 

 
반응형
 

 

구멍이 뻥뻥 뚫어 있어 징 그렇게 생긴 우주 괴물 녀석 지구를 침략해 병력들을 마구 보내고 있는데 서둘러서 문어처럼 생긴 괴물 녀석을 물리치고 지구를 수호할 수 있도록 많은 노력이 필요한 작품입니다. 처음부터 마지막 레벨도 마음대로 도전할 수 있도록 모든 지도들이 언락이 되어 있다는 점입니다. 내가 하고 싶은 대로 그 모든 것을 자유롭게 할 수 있도록 편리를 제공해 주고 있어요.

일은 하고 있는 일꾼들 본진 앞에 있는 올 물가에서 물을 길어주는 모습으로 초대한 자원들을 풍부해야만이 가장 좋은 유닛들을 생산할 수 있게 되어 밀려 나오는 적들을 보다 쉽고 멋지게 제거할 수 있게 됩니다.

문화가 발달되지 않는 시대인 만큼 병력을 생산하여도 몽둥이 정도만 들고 공격을 하는데 여러분께서는 오른쪽에 있는 몬스터를 잡으러 이동하지 마시고 방어 위주로만 실행할 수 있도록 하는 게 좋아요. 원시인부터 상대 방과의 치열한 전투를 벌이면서 먼 훗날 미래까지 전쟁은 끊임없이 지속하고 있어요. 3탄까지는 오직 한판으로 끝이 나고 있었지만, 이번 시리즈부터는 무려 50단계의 레벨로 준비되어 있어요.

이제 조금 무기 다운 것을 갖고 방어선을 하는데 조금 더 쉽게 괴물 녀석들을 물리칠 수 있을 것이라 느껴지는데 일꾼이 죽지 않도록 보호하면서 업그레이드에만 신경을 써주시면 될 것 같아요.

징그럽게 생긴 개미와 거미들이 한꺼번에 몰려나와 사람들을 마구 공격하면서 잡아먹으려 하는데 본지에 있는 모든 병력들을 총동원하여 이번 심각한 공격을 무사히 잘 막아낼 수 있도록 해야만 한답니다. 판수가 적지 않는 많은 하나씩 클리어 하는 재미가 있으며 점점 자신이 보유하고 있는 유닛들을 성장시켜 나가는 것 또한 RPG를 플레이하는 것 같은 기분이 들 수도 있어요.

적들을 물리치면서 일정한 달러를 획득 획득할 수 있는데 유저들께서는 많은 몬스터들을 물리치면서 높은 달러를 벌여 둘려 몇 분이라도 빠르게 시대를 올려 나갈 수 있게 해야만 좋은 병력을 만들 수 있어요.

이렇게 많은 발전을 하게 되면서 병사들도 한층 더 강력한 체력과 공격력 방어력뿐 아니라 다양한 유닛들도 새롭게 생성하여 사용할 수 있는데 그 어떤 적들이 몰려온다 할지라도 싸워 막아낼 수 있어요.

현대 시대에 오기까지는 가급적 공격을 먼저 하지 않는 것이 좋을 것 같아요. 괜히 같다가는 아까운 병사들을 모우 죽게 만들 역습을 쉬게 당해 본진까지 어처구니없이 털리는 경우가 발생하지 않게 해야만 한답니다.

진짜 재미있고 중독성이 높아서 밥을 꿀잼을 먹고 시작을 하므로 초기부터 유닛에 적용할 수 있는 모든 업그레이드 최종 단계까지 올릴 수 있어 중반 정도까지는 어중 간한 유닛만 생산하여도 밀리지 않고 이길 수가 있어요.

자원을 생산하면서 공격해 오는 괴물들을 무사히 막아낼 만큼 병력들을 계속해서 뽑아 줘야 안전하게 조금씩 업그레이드할 수 있어요. 그럼 쉽게 싫증 나지 않는 게임을 한번 진행해 보도록 할까요.

상당히 오랫동안 진행할 수 있는 좋은 장점이 있는데 심심할 때 즐기면 참 좋을 것 같아요. 버그판인 전쟁시대4 게임하기를 하면서 계속적인 발전을 통해 보다 강력한 무기를 사용하는 유닛들을 만들어 나갈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