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반응형
 

무서운 힘을 자랑하는 드래건 군단들이 평화스러웠던 마을들을 공격하면서 성안에 있는 예쁜 공주님은 강제로 납치해갔어요. 재미있는 2인용플래게임에서 두 면이 나이트가 등장하여 공주를 다시 구하기 위해 험난한 모험을 담은 플래시로 머리를 써나가면서 각 스테이지에 있는 기구들을 이용해야 무사히 한 단계식 할 수 있게 됩니다. 

파이어 맨과 워터 걸과 비슷한 형식으로 진행되며 보다 재미를 주는 만큼이나이나 한 번의 잘못된 컨트롤이 임무를 망치는 경우가 발생하지 않도록 주의를 기울여 주세요.

Reindeer Rescue 공략유튜브영상 (복구)

재미있는 2인용 플래시게임 첫페이지

"이번 작품은 정상 실행되지 않아서 다른 게임으로 교체 처리 했습니다. 양해 부탁합니다."

조작방법 (복구)

마우스 클릭

 
반응형
 

 

황금갑옷을 두루 입고 뜨거운 화염을 내뿜는 거대한 용가리를 제압하기 위해 함께 나선 블루 나이트 두 명의 히어로가 최선을 다해 갇혀 있는 저 먼 곳까지 과연 무사히 도착할 수 있을지는 여러분의 컨트롤에 달려 있습니다.

첫판부터 30판까지 참 수많은 미션들이 준비되어 있어 모두 클리어하시려면 상당한 시간을 투자해야만 무사히 몬스터들을 물리치고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예쁜 공주님을 악의 무리로부터 구해 낼 수가 있습니다.

생명역이 하트로 제공되고 있으며 함정이나 괴물들에게 공격을 당하면 소중한 체력치가 한 칸씩 빠져나가고 있는데 모든 생명력이 전부 소진되지 않도록 주의하면서 플레이할 수 있도록 해야 한답니다.

앞으로 나아가면서 붉은 수정 같은 것이 놓여있군요. 이번 게임을 두 명의 캐릭터가 서로 상부 상조하면서 플레이를 해보세요.

높은 곳을 올라가기 위해서는 둘 중 아누마 머리를 밟고 올라가면 됩니다. 그리고 먼저 올라간 나이트가 위에 준비되어 있는 큰 돌덩이를 굴려 밑으로 떨어뜨려 주면 그것을 발로 밟고 높은 언덕 위로 껑충 뛰어오를 수 있게 됩니다.

각 맵에서는 이상한 장치들이 많이 준비되는데 상황을 보아가면서 알맞은 장치 작동을 통해 이동을 하거나 위험한 장소에서 무사히 빠져나갈 수 있게 해 주세요.

두 명의 기사가 서로 의지하면서 어렵고 복잡하게 녹여 있는 온갖 장애 물들을 이렇게 쉽고 간단하게 하나씩 무사통과하는데 마음껏 그 어떤 복잡 아고 어려운 난이도라 할지라도 두 명의 기사를 단합만 시켜 준다면 해낼 수 있을 것 같아요.

결코 화면 중앙에 위치한 날카로운 가시밭은 들어가지 않도록 해야 하는데 만에 하나 잘못 들어간 경우에는 다시는 살아서 돌아올 수가 없는데 항상 조심하면서 앞으로 이동을 할 수 있도록 해야 합니다.

약간의 퍼즐 방식으로 이루어지는 플래시 게임을 로 단순하고 지루하다는 생각이 들고 있지 않으니 누구나 오랜 시간 지속하면서 즐거움을 만끽할 수 있는 게임이라 설명할 수가 있는데 직접 한번 플레이해보세요.

제일 하단에 빨간색 볼이 박혀 있는 기둥이 보이는데 이것을 열기 위해서는 맨 위에 있는 빨간색의 레버를 누군가 잡아당겨야만이 이번 기둥을 상하로 움직이면서 열릴 수 있는데 나이트 한 번을 잘 컨트롤하여 주세요.

이제 또 하나의 미션을 클리어하고 더욱 예쁜 공주님을 만나기 위한 시간은 점점 짧아지고 만 있는데 빠른 이동을 하면서 악마 군단으로부터 어여쁜 공주를 궁전으로 다시 모시고 돌아갈 수 있도록 정확히 주세요.

총 30 레벨이 구성되어 있고 한 단계식 올라갈 때마다 심상치 않은 어려움이 느낄 수 있을 만큼 난이도는 점차적으로 향상되어 가고 있습니다. 아리따운 공주님을 무사히 구해 내기 위해서는 두 기사를 서로 상부상조하면서 플레이해야 여러 방식으로 이루어진 도구들을 작동을 시킬 수 있게 됩니다. 혼자서는 지금 이 게임을 끝까지 진행할 수 없게 만들어져 있는데 곰곰이 생각을 통해서 전략을 먼저 짜주신 다음 하나의 캐릭터 먼저 이동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 효과적이랍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