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상당히 유명한 플래시죠!! 소름끼치는 공포탈출게임으로 잘알려진 아오오니게임하기를 가지고 왔는데 플레이방법과 스토리의 경우엔느 한명의 소년이 이름 모를 집안에 같혀 방을 탈출해야 하는 미션을 지니고 플레이 되고 있습니다. 

모든 방문들을 열어 가면서 진행하시면 한글표 해설을 해주고 있어 보다 손쉽게임무를 수행할수가 있어 큰 어려움 없이 플레이 할수 있어요. 아오오니게임하기에서는 진행해주시면 아시겠지만 참 넓은 정원을 갖추고 있는 거대한 저택안에서 펼쳐지는 미션인만큼 쉽게는 이곳에서 빠져 나오기 힘들것이라 느껴지고 있는데 각 사용자께서는 왔던 곳을 여러번 반복하면서 많은 시간동안 플레이 해야 될것을 짐작하게 한답니다. 

플레이로 진행되고 있어 시간을 때우기에는 이만한 게임도 찾아 보기 힘들만큼 괜찮은 작업성을 보이고 있어 지루함 없이 출구를 찾아 나서는 재미를 볼수 있게 됩니다.

조작법 아오오니게임하기 조작 : 방향키 및 스페이스바 

스타트 버튼을 눌러 주시면 한 꼬마 아이가 저택안에서 두리번 거리면 로비에서 가만히 서있는 모습을 볼수 있어요. 어떤게 이곳에 들어 온지도 모르는 주인공 정신을 차려 보니 전혀 한번도 와보지 않은 큰 집을 보고 당황하지 않을수 없었겠죠. 이게 그냥 모험같은 플래시라면 간단하게 그냥 즐기라고 할수가 있겠는데 이건 공포장르라서 공략도 약간 필요합니다. 따라 하단쪽에 준비해둔 유투브 영상을 통해서 진행하는 방법을 알수가 있는데 꼭 한번 봐야 술술 진행하는데 막힘이 없고 괴물녀석에게 당하지 않고 잘 할수가 있습니다.

여기가 어디지하면 망설이다가 이곳을 빠져 나가야 겠다는 생각하나로 우선 출구는 전혀 보이지 않고 있는데 아오오니게임하기를 하시면서 나타나는 다양한 종류의 계단을 올라가기로 마음먹고 이층으로 천천히 올라가고 있습니다. 참 많은 계단과 방문들이 놓여 있습니다.

각 방문에는 무언가 숨겨진 물건들이 곳곳에 놓여 있는 만큼이나 여러분께서는 일일이 모두 방을 돌아 다니면서 문제의 힌트들을 모두 모아 나가면서 해당 집에서 신속하게 무사히 나가도록 컨트롤을 해주어야 합니ㅏ.

아오오니를 플레이하고있자면 느껴지는부분이 아주 오래전 부터 이와 같은 방식으로 진행되는 가정용 게임기 훼밀리에서 많이 보았는데 그때 당시는 RPG나 FPS가 전혀 없었던 시절이라 이처럼 오랜시간 추리하면서 답을 찾아 나서는 장르들이 많은 인기를 끌었죠.

꼬마 아이가 방문을 열려고 하고 있는데 왠지 조금 불안한듯 망설이고 있는 표정을 짓고 있군요. 안에 무엇이 있는지 전혀 모르고 있는데 겁이 안날수 없겠죠. 저또한 저위치에 있다면 쉽게는 문을 열수 없을 것 같아요.

뚜벅 뚜뻑 발자국 소리를 내면서 윗층으로 올라가고 있지만 현재 이 집안에 자기 혼자만 있다는 생각에 무서움이 밀려 나오는 것을 간신히 참아가면서 이동하는 방향을 열심히 머리속으로 외워 가며너 걸어 가고 있어요.

반드시 보이는 문들을 죄다 열고 들어가야만이 무언가를 찾을수 있게 되어 있는데 여러분께서는 귀찮더라고 수십게로 주어진 방문을 하나씩 모두 손잡이를 열고 들어고 단서들을 죄다 찾을수 있도록 노력 해보세요.

이렇게 플레이 하는중 하글로 이야기를 해주고 있는데 큰 무리 없이 간단하게 꼬마가 이곳을 탈출에 성공할것이라 생각되는데 부담갖지 마시고 앤딩을 볼때 까지 한번 열심히 아오오니게임하기를 여러분들께서 즐겁게 플레이 해주시는 건 어떨까요.

휴게실로 들어 왔는데 역시 이곳도 사람 기척을 느끼지 못하고 큰 테이블과 의자 3개가 놓여 있고 앞에선 책장 하나가 놓여있는데 이름 모를 서적들이 엄청 많이 진열되어 있는것으 확인할수 있습니다.

힌트를 하나씩 찾아 나서 주어야만 아주 넓고 음침한 이곳에서 무사히 탈출을 성공적으로 이루어 나갈수 있게 됩니다. 조작 키로는 키보드 방향키로 이동을 해주시면되고 집안에 있는 수많은 문은 가까이 다가가 스페이스바를 눌러주시면 안으로 들어가게 됩니다.약간 끈기는 경향이 있을수 있으나 조금 지나면 다시 원상태로 돌아 오니 절대 종료는 하지 마세요. 그럼 즐겁게 아오오니게임하기를 즐겨보도록 하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