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오늘 신기한 자동차튜닝한 차량이 있어서 간단하게 포스팅을 하려고 합니다. 저희 회사쪽 지상주차장에 골동품이라고 할수있는 구형 프라이드를 이용해서 자신이 손수 튜닝을 진행한 차량인듯 한데 약간 멀리서 봤을때 수입한 차량인줄 알고 착각할 정도였습니다. 밑에 제가 직접 영상을 찍어서 유투브에 올려봤는데요, 한번씩 봐보도록 하세요~[그리고 제가 사진찍는 재주가 없어서 약간 실물에 비해서 사진빨이 안받는다는점을 참고하셔서 봐주시면 되실꺼 같네요. 실제로 보면 정말뽀대 넘칩니다.]

정면에서 바라본 모습입니다. 본넷트 부분에 괴상망측한 해골모습이 그려져 있는데 사진에서는 별로라고 생각될지 모르겠는데 실제 가까이서 보면 상당히 퀄리티 있는 모습이라고 할까요~  또한 페이트칠도 새로한지 얼마 안된듯 한데 근데근데 가까이 보니 혼자 다이로 칠한모습을 볼수가 있었습니다.


동영상인데 상당히 많이 흔들렸지만 그래도 1080P로 촬영을 해서 화질은 보실만 하실꺼 같네요. 전체적으로 돌아가면서 촬영을 진행해봤네요.  제가 차량튜닝에 대해서 전혀 알지 못하지만 이렇게 구형 차량에 손수 공을 들여서 직접 제작된 차량을 보니 왠지 모르게 블로그에 한번쯤을 봐보시라고 올려보고 싶더군요,,


blue9747제작자가 제작한 거의 한시간분량의 튜닝카 세계에 빠져보시죠라는 영상입니다. 평소에 관심이 많으신분들은 한번씩 참고해보세요~

 

해당 부분은 옆쪽 사이드 부분에서 찍혀진 모습인데 하단부분에 휠이 야광색으로 차량의 노란색상과 상당히 잘어울리는듯 하네요. 실제로 저녁에 보면 야광색처럼 밝게 비춰지는지 궁금하군요.


그리고 마지막으로 뒷테의 모습인데 머플러부분이 듀얼머플러가 장착이 되었네요. 저만 이쁘다고 생각한게 아니라 주의에 모든분들이 한번씩 시선을 주고 가더라구요~  오늘은 갑자기 생뚱맞게 해당 포스팅을 올려보네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