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반응형
 

오늘은 여친죽이기 무서우면서 웃긴 게임인데 엽기적인 선물들을 상대방에게 전해주는 게임을 한번 플레이해보도록 하세요. 서로 아름다운 사랑하는 연인 같지만 내면에는 상당히 무서운 생각을 지니고 있어 해서는 안될 돌발 행동들이 보이고 있습니다. 열 가지가 넘는 정말 다양한 선물들이 있으며 하나씩 원하시는 것을 클리 하게 되면 나며가 서로 선물을 전해주면서 스토리를 감상할 수 있습니다.

조작방법

마우스

공략유튜브영상

https://www.youtube.com/watch?v=ncZEmyqjWdc 

 
반응형
 

 

여러 가지 선물들이 있어 무엇을 선택하여 여자친구에게 줄까 하는 생각에 가장 예쁜 색상을 지닌 분홍색 선물 박스를 건네주고 있습니다. 이빨이 모두 드러나도록 너무 기쁜 나머지 곧바로 포장 리본을 제거하고 있습니다.

박스 안에는 굉장한 물건이 들어 있는데 그걸 모르고 너무 행복해하면서 안에 들어 있는 선물을 양손으로 꺼내 들고 가만히 서있는데 도대체 무엇에 쓰는 것일까 한참을 생각하고 있습니다.

두 가지의 선물을 남자 친구가 도로 빼앗은 다음 자기에게 장착하여 공중 위로 날아가 버리는데 부스터가 작동하면서 뜨거운 열기가 여자 친구에게 붙어 버리면서 이렇게 살이 모두 녹아 버리고 있습니다.

계속해서 여자가 봉변을 당하고 있지만 여자친구도 남자 주인공을 위해 여러 가지 물건들을 준비해놓고 있는데 둘 다 똑같은 마음을 가지고 상대에게 배려보다는 어떤 식으로 골탕을 먹일까 하는 악덕 커플이랍니다.

파티 때마다 사용되는 고깔모자를 선택하고 나니 곰돌이가 커플에게 모자를 쓰여 주고 여자에게만 풍선 다발을 주고 있어요. 생각 없이 풍선 주을 잡은 여성은 하늘 위로 멀리 날아가면서 땅바닥으로 떨어져 객사하고 있지요.

번에는 권투장에서 사용하는 권투 글러브가 나왔는데 양손으로 끼고 남자친구가 쓰러 질 때까지 두들겨 패주면서 미션을 마감하는데 선물을 신중히 골라 주셔야만 이렇게 당하지 않을 수 있게 됩니다.

이 노트북을 선택하였던지 머리가 부서지도록 위에서 아래로 꾸준하게 내리치면서 상당히 커다란 타격감을 보여주고 있은데 상당한 아까운 노트북 값비싼 보이는데 꼭 저렇게까지 해야 하는 것일까요.

조이스틱 더 철 생긴 레버를 작동하는데 위에서 파란색의 물방울들이 떨어지면서 남자 친구를 무서운 괴물이 덮섞물어 상당히 멀리 날아 나는데 활짝 미소를 짓고 있는 여자 친구 참 잔인하군요.

구두를 마우스로 클릭하였답니다.너무 좋아하는 이성친구 하지만 잠시 대반전이 일어나는데 의자에 앉혀 놓고 여성이 가지고 있는 모든 예쁜 구두를 기름을 부어 라이터로 불을 붙인 다음 활활 타오르게 하고 있어요.

비너스 여신상을 선택하고 나니 아름다음 여자가 나오면서 자기 친구와 진한 키스를 하는 것을 보도 매우 당황스러운 표정을 짓고 있는데 갑자기 문을 닫아 버리자 호기심이 생기면서 문틈으로 보래 지켜보게 됩니다.

예측불허라고 설명을 해주고 싶을 정도로 선물 포장 박스 안에서는 여러 가지 잊지 못한 선물들이 숨겨져 있어요. 특별한 기념일 날 여자 친구를 죽이기 위해 정성껏 한 물건들을 하나씩 모두 풀어 나가면서 잔인하면서 코믹스러운 플래시를 즐겨 보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