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조금은 황당하면서도 신기한 심심해닷컴 나의운명찾기를 소개해보려고 해요.~ 과연 내 짝은 누구인가 어디에서 무얼하고 있는것일까 !~솔로 라면 한번 쯤 생각해 보았을 것입니다 . 그리고 내 삶이 힘들때 과연 이 길이 내 운명인가 싶어서 답답할때 또한 한번쯤 이 싸이트에 접속해 묻고 싶을 것입니다. 직업,내 짝,내 삶 지금 보다 더 나은 생활을 위해 우리는 누군가에게 묻고 무언가 얻고 싶어 합니다.

 노력으로 얻어지는 값진 것도 있지만 한방에 무언가를 나에게 길을 알려줄것 같은 기대 감으로 우리는 비현실적인 방법으로 쉽게 무언가를 찾게 됩니다.내가 모르고 지나칠 수 있는 또 다른 답이 있을 것 같은 것이지요.그럼 여러분이 원하던 원하지 않던 당신의 운명을 알아보아요. 


사주팔자, 타고난 운명이 정말 있는 건가요?라는 동영상인데 찾기사이트소개에 앞서서 보신다면 아주 좋을꺼같네요.["법륜스님께서 축구 얘기에서 너무 웃겨서 한참을 웃었네요. ㅎㅎ"]

제일 먼저 이름과 성별 그리고 출생년을 정확하게 작성하셔야만 정확한 결과인지는 모르겠으나 알고자 하는 결과물을 보시게 될 것입니다. 다 작성하신후 시작하기를 누르세요.

화면에서 보시는것처럼 정확한 이름 그리고 년도을 정확하게 클릭해 주셔야만 하는이유는 성별이 조금만 달라도 운명이 다르게 나올 수 있으니 정확하게 기재하셔서 원하는 걸 찾길 바랄께요.



이 싸이트에 가면 누구나 쉽게 접속할 수 있으며 말 그대로 재미로 보는 것이니 너무 심각하게 받아들이지 않았으면 하는건 여기에 나오는  모든게 다 내 진짜 운명은 아니니 즐기면서 하십시요.

드디어 내 운명의 결과가 나왔네요. 김현철님은 좋으시겠네요..감수성이 풍부하고 말솜씨도 있으며 글솜씨까지 있는 작가이신데다 요즘 추세에 맞추어 연상인데다 조만간 좋은일이 생기시겠네요.

여자도 마찬가지로 앞에서와 같이 이름과 성별 여자를 확인하시고 체크하시면 됩니다. 년도 잊지 마시구요 그럼 자 기다리지 마시고 시작버튼을 눌러 주시고 기다리시면 됩니다.

앞에서와 마찬가지로 결과를 찾고 있는 중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접속을 하다보니 다소 시간이 지연되거나 오류가 날수가 있는데 그럴땐 다시 처음으로 가셔서 다시하시면 됩니다.

어때요 ?원하시는 결과인가요? 아님 생각지도 않은 운명이 나와 당황스럽나요?꼭 이런분을 만날 수도 있고 재미이니 너무 여기에 빠져 정말 운명인 사람을 놓치진 마세요. 


심심해닷컴 나의운명찾기 사이트 바로가기 http://me2.do/FAvVjv9M

이결과를 누군가와 공유하고 싶으신 분은 바로 이 세곳에서 한곳을  선택해서 서로 즐겁게 즐기시면 되시고 함께 공유할 수있는곳이 있어 더욱 더 편리하고 좋은 것 같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