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상당히 인기를 끌었었던 온라인 카드 배틀 알피지 게임인 밀리언아서가 카카오톡/카톡과 제휴해서 출시를 하였습니다. 다들아시겠지만 초호화 스텝진들이 참가해서 더욱 유명한 게임이기도 하고 이미 게임성은 입증된 명작게임이죠7, 기사를 육성하거나 친구와 협력해서 요정들을 처지하고 최강의 기사단을 기사카드를 모아서 제작할수도 있지요, 특별히 그전판하고는 달라진 점은 없겠지만 카카오의 엄청난 유저와 융합되어 보다 많은 분들과 플레이할수있는 가장 큰 장점이 있으며 친구와하기도 좋은게임이지요~


유희왕 시리즈부터 소드걸스나 언라이트 등 평소에 TCG계열 카드게임을 즐겨하시는분들께서 지금 확밀아를 해보시면 독보적이라는것을 느낄수가 있습니다. 스마트폰 어플이라는 현대형 컨텐츠로 끌어낼 수 있는 시스템을 최대한 응용을 하였으며 최근에 어설프고 어줍잖은 시스템으로 만들어진 어플 게임들에 질렸던 분들이라면 플레이하면 이게 진정한 카드게임이구나 하고 느낄수가 있으실껍니다.


밀리언아서  카카오톡 공식 영상소개


중독성은 최고이며 난위도는 조작이나 플레이는 어렵지않고 친구시스템으로 고렙친구들을 구하기 힘든점이 있습니다. 플레이시에 하루만 빠져도 친삭은 물론 게임에 없는 룰까지 있는 마니아층 계열에 끼기 힘든점이 있으며 일러스트가 다양한 그림 스타일, 채색면에서 가장독보적이라고 할수가 있습니다.




밀아(일반버전)27연 뽑기 대박 By.앱타쿠 뽑기영상



계속해서 이벤트를 매일매일 진행함으로써 게임의 카드나 아이템을 받는 등, 다양한 이벤트를 즐길 수 있으며 친구와 어려운 각성또는 강적,요정등을 공략하면서,더 즐길 수 있는 것 같습니다.또한 새로운 세력으로 플레이를 시작할 수 있는 기회와 빠른 레벨업이 가능한 방식입니다.


무료게임인만큼 개발사수익을 위한 과금이 문제라고 지적하는데 그건 사용자들의 판단에 따라서 결제할수있는부분이기에 해당부분은 머라 말씀드릴수가 없는데 무과금으로도 충분히즐길수있으십니다. 무과금 충분히 가능한데 물약의 경우에 초반에만 좀 부족한 느낌이 나는데 스테이터스에서  배분를 잘하면서 레벨 올리면 각요를 죽여도 AP 남기도하며 따라서 물약도 많이 남게되서 굳이 현질 안 해도 필요할 때 쓸 수 있으십니다.


TCG중에는 손가락안에꼽을정도로 잘만들어져있으며 인기를 실감하듯 유저가 많아서 폭주하네요 . 일반판에 이어서 카카오톡과 연계된 해당 게임이 성공할지는 두고 봐야할꺼 같네요. 즐겁게 즐겨보도록 하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