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디즈니에서 최근 극장에 상영중인 겨울왕국을 주제로 제작한 게임인 프로즌 프리폴frozen free fall은 퍼즐방식의 게임입니다. 전에 혹시 캔디크래시사가나 애니팡2를 즐겨보셨던분들이라면 손쉽게 다루는 법을 익힐수가 있으시며 거의 방식이 똑같다고 하셔도 무방할정도로 흡사합니다. 

여러가지 얼음조각들을 이리저리 옮기며 3~5개를 옮겨 특별속성공격도 하고 깨트려 스테이지를 클리어 하는방식이랍니다. 최근 업데이트된 내용을 정리하자면 퍼즐을 맟춰서 늑대로 부터 도망치는 방식의 늑대 게임모드가 추가되었으며 매일플레이하면 아이템을 펑펑 지급하는 일일보너스 그리고 우리 귀요미 울라프와 핫초코 아이템이 함께있는 새로운 레벨이 추가 그리고 마지막으로 발렌타인 데이 기간동안 한정으로 40%의 하트를 더 지급한다고 하네요.

방대한량의 스테이지로 구성된 프로즌 프리폴을 효율적 점수를 높이시려면 최대한 4개이상을 블록을 이어붙여서 특수효과를 사용하시면 보다 높은점수를 올릴수도 있으시며 최대한 3개가 보이는 대로 연결하지마시고 블럭이 연결터졌을때 다음단계까지 계산하신다면 고득점또한 가능하시리라 봅니다. 



플레이를 하시려면 하트가 꼭 필요로 하신데 무한버그를 사용하시면 지속적으로 플레이가 가능하십니다. 스마트폰의 설정에 들어가셔서 날짜와 시간창으로 들어사신후에 날짜및 시간자동 설정부분에 체크되어 있는 네모항목을 체크해제를 시켜주신후에 날짜를 다음날정도로 맟춰주시고 확인을 눌러주시면 푸시로 하트가 만땅 되었다고 푸시가 오는데 그후에 다시 날짜및 시간자동설정부분을 다시 체크를 해주세요. 그후에 재미있게 무한 플레이를 하시면 되신답니다.


로 위의 동영상은 90스테이지를 클리어 하는 영상입니다. 해당 스테이지에서 힘들어 하시는분들께서 보시면 상당한 도움이 되실꺼 같네요.^^



이렇게 좌우로 모든블럭들을 싹쓸이할수도 있으시며 스테이지를 진행하면서 이동제한 횟수가 있는 판의 경우에는 특수효과의 블럭들을 미리미리 만들어놔서 보다 손쉽게 클리어 할수 있도록 하시는것이 중요합니다.  또한 지급되는 아이템의 경우에는 최대한 필요할때만 사용하시고 30레벨 중반정도에서부터는 블록들이 지정된 위치들로 인해서 해당 스테이지를 깰지 못깰지가 정해지게 되니 신중히 플레이를 하셔야 합니다.

겨울왕국 레디고듣기,가사 효린 한국어 더빙 노래버전 OST Let It Go

이렇게 잘 매칭이 되면 순식간에 옆에있는 블럭들이 순식간에 파괴되면서 많은점수를 얻게되지요, 애니팡2나 캔디크래시사가를 플레이를 해보셨던분들이라면 어떤 특별한 공략도 필요없이 오히려 저보다 더 잘 할수 있는 게임이 바로 겨울왕국퍼즐이지요. 

플레이시에 블럭 없앨 때의 이펙트가 시원시원해서 재밌게 즐길수있으시며 스테이지들로 이어진 맵을 개척하는방식입니다. 서로 네 개의 블럭을 없앴을 때 없앤 방향으로 블럭 한줄이 없어지는 특수블럭이 생겨나며 다섯 개를 없앴을 때의 특수블럭을 한 가지 색과 스왑하면 그 색의 블럭이 모두 없앨수가 있으십니다.



애니메이션을 너무 즐겁게 봤었는데 다른말로 얼음왕국을 너무 즐겁게 봐서 잠깐 해봤는데.매일 주는 보너스도 적절한거 같고 다른 퍼즐류의 아류커피에서 벗어나 캐릭터 마다 가진 특수능력을 잘 활용해서 재밌게 즐겨보도록 하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