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요즘 대학생분들 겨울방학이라 여러가지 아르바이트를 많이들 찾으실텐데 빕스 알바 시급에 대해서 자세히 얼마나 주는지 알려드리려고 포스팅을 진행합니다. 여러이곳저곳에서 제가 주위 들은 이야기로는 서울쪽은 점포가 많아서 사람이 분산되서 괜찮은데 지방은 점포가 그렇게 많지않다고 하는데 당연히 그래서 한점포당 사람수가 몰려서 알바하기에는 훨씬 더빡세고 더힘들다고 합니다. 



내용과는 상관없지만  지금 빕스에서 응답하라 2014라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지요,  그럼 밑에서 자세하게 현재 날짜 2014년 1월을 기준으로 표를 작성한 스크린샷을 밑쪽에서 올려봤습니다.  





구인란을 살려보니 평균시급은 6,260원을 지급하고 있는 모습을 볼수가 있네요. 1년전만해도 5천원초반대였는데 천원가까이 오른모습을 볼수가 있네요, 




위에 보면 시간당급여 7000원짜리도 있는데 일반 학생은 아니고 이모님들에게 지급한다고 하네요. 아쉽네요,;;






영등포 타임스퀘어점에서는 월급으로 지급하는곳도 볼수가 있는데 백육만원을 받을수가 있네요.하지만 월금이 이정도면 너무 적은거 같네요 ㅠㅠ,




여러가지로 주위들은 내용을 정리하자면 서울 부산에 살면 빕스알바는 지급하는 페이가 높아서 알바로 일하는걸 추천을 드릴수가 있지만 지방쪽은  야간편의점알바가 괞찮습니다. 남는시간이 많아서 틈틈히 여러공부도 할수있고 손님도 별로안와 노트북가져가서 게임도 할수있다고 합니다. 좋은 알바에 들어가셔서 돈도벌고 애인도 만나서 맛난것도 사주고 그럼 이상으로 포스팅을 끝마칠께용~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