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반응형
 

둘이 하다가 하나가 죽어도 모를 정도로 재밌는 rpg플래시게임 추천하나 해드릴게요. 험난한 모험을 즐기면서 다양한 적들을 쓰러뜨리며 경험치를 올려 레벨업과 고급 아이템을 획 득면서 즐길 수 있는며 상당한 재미를 주고 있는 것 같아요. 빠른 칼릴로 인해 타격감을 느낄 수 있으면 여러 가지 강력한 스킬을 선택하여 사용할 수가 있어 더욱 재미를 더해 주고 있습니다. 초기해서 적응이 안 되시는 분들은 하단 쪽에 공략 영상을 꼭 참고하셔서 플레이하시는 걸 추천드려요 ^^

rpg플래시 게임 추천 컨트롤 =이동하기: 방향키 공격 : a 스킬 : s주인공은 작음 몸집에 철갑 투구를 쓰고 많은 적들과 힘겨운 싸움을 하게 되는데 강인한 체력을 바탕으로 많은 몬스터를 제거하면서 마지막 목적지를 향해 달려가고 있어요. 이번 플레이 중에는 컨트롤의 중요성을 확실히 느낄 수 있으므로 변변치 않은 조작 방법으로 인해 캐릭터가 여러 번 죽을 수 있는데 컨트롤에 많은 신경을 써주시기 바랍니다. 또한 상점을 통해 각종 물약과 사냥에 꼭 필요한 물품을 구하면서 보다 쉽게 사냥터를 장악할 수 있도록 해보세요.

유저 공략 소개:아 다깼다 마지막에 아래쪽 노란 구슬 2개 지나치시지 말고 그거 둘 다 부셔야 합니다. 그리고 맨 위에 하나를 부수신 다음 보스 조지세요. 마지막에 눈알 하나 남는데 그건 그냥 맵 밖으로 넉백 되어 나가지 않게만 쳐주세요. 그거 죽으면 엔딩 크레디트. 마법이 가장 썩은 능력치입니다. 무기는 렙 6 찍어줘야 합니다.(그래야 수월함) 갑빠는 렙 6에서 7 정도(전 잉여시간에 8 찍었어요) 찍어주세요. 스펠중 가장 쓸만한 건 아마 힐링일 겁니다. 구슬 3개 부수고 나서는 보스가 날아다닙니다. 맨 위에 있으면 공격을 대부분 피할 수 있습니다. 힐링해주시고 가끔 가까이 올 때 공격 스킬(막 이상한 거 떨어지는 거) 쓰시면 적어도 3분의 2 피로 줄어듭니다. 그렇게 어렵진 않더군요. 특히 거미ㅋㅋㅋ 좋은 경험치 공급원이죠


한번 플레이하게 되면 오랜 시간 동안 지루하지 않게 플레이할 수 있다는 좋은 점이 있으며 몬스터를 잡아가면서 많은 경험치를 쌓아가 렙업을 하는 방식이 참다운 재미를 느낄게 한답니다.

작은 체구에 위대한 힘을 보여주고 있는 주인공 아주 빠른 스피드를 보여주고 있어서 많은 적들을 한순간에 물리치고 있는데 특히 주인공은 여러 가지 마법 스킬들을 사용도 할 수 있어요.

주인공은 상단에 체력이 주어지는 게이지가 표시되어 있으므로 여러분께서는 열심히 몹들을 잡아가면서 레벨업을 통해 조금 더 강해진 모습으로 모험을 하실 수 있도록 해주세요.

여기는 주인공인 살고 있는 마을이랍니다. 이곳에는 캐릭터가 편하게 쉴 수 있는 집과 그리고 존경하는 스승님이 살고 계시며 주위에 다양한 상점들이 놓여있어 다양한 물건들을 구입할 수 있어요.

이것이 바로 첫 번째 몬스터 왕으로써 그렇게 어렵지 않은 난이도라 생각되고 있는데 마음껏 죽지 않고 클리어하실 수가 있을 거예요. 단 결코 공중에서 떨어지는 빵에 맞지 않도록 해야 한답니다.

극 초반에는 웬만한 몬스터는 두 새방 맞으면 바로 죽는 걸 볼 수 있는데 모험을 계속하다 보면 몬스터들도 지능화가 될 뿐 아니라 막강한 체력으로 더욱 힘든 싸움을 펼쳐야만 합니다.

정말 짜증이 밀려올 정도로 해당 지역에서 많은 캐릭터 사망을 보실 수 있는 공간으로써 거미가 올라갈 때 타이밍 맞춰가면서 이동을 할 수 있도록 해주어야만 안전하게 이동을 할 수 있어요.

주로 사용하는 무기인 칼은 최대한 신속하게 많은 업그레이드를 해야 몬스터를 더욱 신속하게 잡을 수가 있는데 다른데 투자하지 마시고 최우선 적으로 칼을 많이 업그레이드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또한 사용자가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스킬들에 있어서도 일정한 비용을 주고 rpg플래시 게임 업그레이드를 할 수 있으므로 무시하지 못하는 공격력을 보여주고 있는데 가능한 많은 업그레이드를 해주세요.

또 다른 보스 몬스터와 한바탕 소동을 펼치고 있는 데 역시 초기에 나왔던 문어빵 보스 하고는 좀 더 다른 공격 방식으로 계속해서 공격을 펼치고 있는데 조심히 회피하면서 빈틈을 노려 공격해야 한답니다.

특히 한번 캐릭터가 죽게 되면 맨 초기부터 다시 시작해야 하는 단점이 있는데 초보존에서 레벨업을 많이 하신 다음 강한 몹들을 잡아 주시는 게 보다 효과적으로 물리 칠 수가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