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오늘도 역시 상당히 많은 인기게임들이 업데이트 되었네요. 국민 대표 런게임인 쿠키런부터 해서 건파이어 걸스까지 새로운 기능으로 무장하고 구글플레이에 올라왔습니다.


 쿠키런 2.62 

-점핑 슬라이드하며 멋진 모험을 즐기는 아케이드 게임!! 항상 새로운 이벤트와 유저를 베려해서 현금결제를 최소화해도 즐길수 있죠. 업데이트된지 얼마 안됐지만 이번에 또다시 올라왔는데요. 새로운 보물 7종이 추가 되어졌고 기타 버그등을 잡았다고 합니다. 해외에서 더 인기가 있죠 모두 함께 신나게 달려보도록 하시고 위에 영상인 기본 캐릭터로 질주하는 영상도 한번씩 시청해보세요.!!


건파이어걸스 1.08 

귀엽고 깜찍한 소녀들이 등장해서 화끈하고 멋진 슈팅을 즐기게 해주는 게임이죠. 쉬운 조작으로 모든 적들을 날려버려보세요. 
-차원의 문과련 내용들이 상당수 수정 및 스테이지와 관련해서 미션의 오류들을 수정




페이퍼 히어로 1.0.0 

펫도 상당히 귀엽고감성적인 배경의 스케치속에서 최고의 슈팅을 맛볼수 있는 런게임 그리고 수집욕을 무지 자극해서 더욱 플레이하고 싶게 만들죠~-특별히 추가된내용은 없는데 오류및 기타 버그등을 수정한듯 합니다.


판타킹 1.0.7 

제가 개인적으로 시간날때마다 즐겨 하는데 정말 스토리좋은 색다른 디펜스!! 엔데드와 엘프 그리고 인간과의 실시간 전투를 펼치서 박진감 넘치는거 같네요.
 


가문의영광 2.08

전략시뮬레이션및 SNG및 디펜스가 잘 혼합된게 특징이죠.


소개된 게임들 다운로드받기

(위에 링크에 들어가신후에 12-01 일 업데이트 자료목록에서 받으시면되십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