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마인크래프트 0.8.0 빌드 5가 드디어 출시가 되었습니다. 버전업을 하면서 이제는 정식판 나오기가 얼마 안된거 같은데 빌드4가 나온지 얼마안됐는지 여러가지 버그들을 다시 개선해서 테스트 버전이 출시가 되었군요.

 그전에 문제가 있었던 부분을 수정됐는그중 한가지 레일 버그 정도? 아직도 깊숙히 내려닸다가 올라올때 막히는 버그는 수정이 안 된거 같네요. 또한 예전에 라이터로 불붙이고 물뿌리면 튕기는 버그도 수정된듯 합니다.

다른분들도 많이 볼수있도록 다음뷰 손가락 바로위 버튼한번씩 꾹 눌러주세요.


전에 많은 분들께서 짜증나 하시던 방향키및 인벤토리창이 껌뻑껌뻑 하면서 사라졌던 문제를 고쳤습니다.


[해당 포스팅을 위해서 직접 플레이영상을 캡쳐를 진행하였습니다. 직접 영상을 보시고 판단해보도록 하세요.]

음식 애니메이션에 버그가 있었는데 해당부분을 수정되었다고 하네요.


PC판에서의 모양과 비슷하게 청금석의 이미지가 변경이 된모습을 볼수가 있으십니다.


전버전에서는 조명이 조금은 그전에는 부자연스러웠는데 이번에는 부드럽게 변경처리 진행!!


음메하며 울어대는 양의 다리부분을 변경 되었으며 블럭들 (몇가지)를  제거할때 조명이 이상하게 밝아지는 문제를 개선변경 되었다고 합니다.

 


하지만 땅파고들어가서 잇으면 벽이통과돼보이고 동물좀비같은애들이 몸이다잘려있고 이부분들 문제가 있는 폭탄터트릴때 가까이있을경우에 하늘높이 올라가서 안떨어지는 버그가 있는데 해결이 되었다고 하네요. 하지만 해당 이미지 사진의 경우에는 재현하기 힘들어 해당 스샷으로 대체를 했습니다.

나머지 다른 부분 버그들은 여러분들께서 직접 플레이를 진행을 해보시면서 하나하나 세밀하게 잘찾아보도록 하세요 

 마인크래프트 0.8.0 빌드 5 드롭박 베타 버전의 공유의 경우 저작권에 문제가 되어 드롭박스로 올려드리지 않습니다. 해당 부분의 공유로 인해 블로그을 잘못하면 닫을수도 있으며 고소되어 형사처벌까지도 받을수가 있을꺼 같아서 자료는 올려드리지 않으니 마인크래프트 0.8.0 빌드 5 의 공유요청문의는 받지 않도록 하겠습니다.(너무 서운하게 생각하시지는 말아주세요 ㅠㅠ)


위에서 영상을 못보신분들은 다시 첨부영상을 올려드렸으니 한번씩 시청해보도록 해보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