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쿠키런2.61 한국을 대표하는 착한 현질없이도 즐겨서 할수있는 국민게임이 오늘자로 업데이트 되었네요.바로 바로 올려드리려고 했는데 오늘은 주말이라 늦잠을 자버렸네요. 해외분들 정말 죄송합니다. ^^ 이번에 업데이트를 진행하면서 새롭게 추가된 부분은 신규 보물 일곱가지가 추가되었는데 만만치 않은 성능인듯 합니다


. 얼마나 강력한 모습을 가지고 있는지는 여러분께서 직접 판단하시면 되실거같네요.



지금 멀리멀리라는 이벤을 진행하고 있는데 12월5일까지 크리스탈을 지급받을수있고 사천코인을 지급받을수있는 재미있는 이벤트가 이뤄지고 있으니 참가해서 꽁짜코인과 크리스타들을 얻어보세요. 쿠키런의 매력이 날마다 이런 빵빵 터지는 이벤을 하는점이 높이 살만한거 같네요. 최고!!




위에서 보듯이 새롭게 등장한 모습의 보물들이 왔는데요. 여러 가지 기능들은 어떤 기능이 잇는지는 도감을 통해서 알아 볼수가 있답니다.



무려 13000개의 크리스탈을 가지고 보물뽑기를 한 영상이 있어서 올려보는데요 대단한거 같네요. 이 많은 크리스탈로 어떤 보물들이 줄기 차고 나오는지는 한번씩 보도록 하면 좋을꺼같네요.



구입한 또한 구한 보물은 위처럼 직접 장착을 해서 막강한 보조기능으로 게임에 도움이 될수가 있습니다.




그리고 어떤 속성을 가졌는지는 위에 화면처럼 보물도감을 이용해서 자세하게 관찰할수도 있지요.

 

돌아온 액션퍼즐패밀리 공략 및 고득점,니편내편 등소개

또한 이렇게 구매한 보물의 경우에는 강화소에서 더욱 강력하게 제련강화를 할수가 있으십니다. 고급으로 해야 100프로 성공하니 꼭 크리스탈을 이용해서 만들어 주세요~

[#M_다운받기|접기|

드롭박스 쿠키런 2.61 APK  , 복구2

개발 Devsisters Corporation 장르 캐주얼 게임 업데이트 날짜 2013년 11월 29일 크기 42M   현재 버전 2.61




다양한 유익한 리뷰 소개

-오!? 더 좋아졌는데요? 근데 골드를 얻기가 힘드내요 그리고 다른 게임은 지웠다가 다시 다운받으면 선물도 주는데 여긴 안주나요? 또 펫과 쿠키끼리 조합기능도 넣어주시면 완벽할 것 같아요쿠키런은 다좋고 업데이트 할때마다 좋은데 아쉬운점이 선물상자 제한좀 풀어주세요ㅠ 친구수이겨서 선물상자 받는게 10개 제한되어 있더라고요 이 제한좀 풀어주세요.ㅠㅠ 돈을벌때 거의 선물상자로 돈을 버는게 그게 제한 되어있으니까 할때마다 아쉽고 하기가 가끔 싫어지네요. 그리고 다른사람들도 이 제한때문에 피해를 볼수있고 짜증이 날수있다고 생각 합니다. 이 제한만 없다면 보다 완벽한 쿠키런이 될수있다고 생각합니다. -

-'그만두기'를 누르면  꺼지지 않고 다시 시작되네요;; 제가 이제막 체력을 업그레이드해서여 돈이 매우 부족해요 ㅠㅠ 그리고 선물포인트가 왜 줄어들었나요...;; 예전에 6포인트였는데..;; 제가 다함께 차차차할때 처음에만 막 퍼주고 나중에 안주니깐 저절로 다함께 차차차가 삭제가 되네요....;; 제발 쿠키런만은 그렇게 되면 안되요...! 제가 예전에 카카오톡 게임 중에서 지켜줘 동물특공대 등 등을 했었는데요 제가 오븐브레이크를 해본적이 없어서 한판만 해보았더니 너무너무 재미 있는거예요....! 그래서 전 지금 다른 게임은 다 삭제하고 지금 엄마몰래  깔아서 하고 있습니다 쿠키런으로 당신들이 돈을 벌어야 하는거 다 이해 해요 왜냐하면 제가 예전에 카카오톡 게임할때 전부 현질하라고 창이 떴거든요;;

마인크래프트 0.8.0 베타 드롭박스 빌드4 다운로드 ,Minecraft Pocket Edition 0.8.0 Beta Build 4

기본케릭 용감한 쿠키로 지옥까지 달리는 미친 질주력의 영상입니다. 높은 점수를 내고자 하는분들께서는 한번씩 보시고 더욱 더 많은 점수를 얻는데 상당히 도움이 되지 않을까요? 컨트롤 지존 플레이 영상을 다함께 지켜보도록 하시죠. 최종 점수는 6,500,000을 얻었네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