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바이킹 워즈를 개발했던 Skeinglobe에서 만든 프로게이머들도 반해버렸다는 극강 파괴본능 약탈 SNG장르의 수호지 1.1.1 버전으로 기능을 추가 하면서 업데이트를 진행하였네요. 새롭게 추가및 생성된 기능을 간단하게 제가 요약해보자면 친구들의 방어진 기능을 넣었고 자원 약탈을 가능하게 변경 또한 총 1-번의 친구공격을 받을수 있게 수정 그리고 공자 입장에서 친구침략을 가능한 숫자는 삼십번으로 변경 처리 했다고 합니다. 나머지 추가 사항은 하단에서 알아보도록 할게요.


그리고친구 침략의 경우 용패를 습득하거나 소모를 하지 않게 했다고합니다.그리고 전투 결과 창에서는 자원 약탈등의 대해서 버튼 선택이 가능하게 변경 되었습니다.


연맹 관리 Ui를 변경 처리 연맹 대화부분에서 표시되었던 길드 의 가입 신청부분이 연맹 괄리 탭부분으로 변경, 지원 병력및 받은 병력을 표시가능하게 변경 또한 왼쪽에 밑부분에 자신의 정보를 표시 또한 길드 정보부분에 순위를 표시했다고 합니다.





키키님께서 제작한 영상인 철벽방어의 모습입니다.


친추 UI변경

친구를 초대해서 보상을 받았던 내역이 있었다면 체크가 되게 되고 횟수에 따라서 보상내역을 확인 가능하게 수정 그리고 전투및 적의 산채 본영 파괴를 할경우에는 경험치의 얼마만큼 얻는지 기능을 추가했다고 합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건물에 상태에 대해서 말풍선및 장애물을 제거를 할경우 경험치를 표시하는 기능을 추가했다고합니다.

항상 언제나 많은 기능들을 추가해서 플레이 하는 유저들에게 늘 새롭게 즐길수 있는 컨텐츠를 제공하는 게임사에 높은 점수를 주고 싶네요. 이번에 새롭게 변경되 수호지를 하면서 적들을 모조리 섬멸해보도록 해보세요.



조금 웃긴 모습인데요. 개소주가 리더를 털러 가는 동영상인데 무지 웃기네요. 한번씩 꼭 보도록 하세요.


[#M_최신버전으로 다운받기|접기|

드롭박스 수호지 1.1.1 APK 개발 Skeinglobe 업데이트 날짜 2013년 11월 28일 크기 37M 현재 버전 1.1.1


그리고 요즘 이벤트 하는거 아시죠? 이벤트도 꼭 확인해서 백화점 상품권과 용패 그리고 금강석도 지급받아보세요,.

한가지 아쉬운점이라고 뽑자면 정말 할만하고 재미있는데 플레이중에 스마트폰에 전화통화오면 넘늦게 실행되거나 혹은 꺼지는게 좀아쉬워서 자주못하게 되는 겜인거 같네요. 해당 문제점을 빠른수정으로 잘될수있기를 바래야 겟네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