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오늘 대대적으로 많은 게임들이 새로운 막강한 기능으로 버전업을 하였네요. 다운로드 받는 방법은 다들 아실테니 하단에 어떤부분들이 수정되었는지 한눈에 볼수있도록 정리도 하고 플레이 영상들도 하나씩 소개를 했으니 영상도 보시고 다운받아 해외분들 재미나게 달려보세요.



 격추왕 1.1.5  APK


 신명나는 슈팅 액션 이번에 추가적인 기능은 정규리그 를 업데이트 를 했군요. 매주 화요일부터 해서 월요일? 오전 여덟시부터 저녁 11시까지 진행 순위에 따라서 등급을 변경 하며 특별 보상을 지급한다고 합니다.
새롭게 추가된 다섯종의 기체와 신규 유턴형 무기인 켈베로스 런처가 새롭게 추가되었군요.


명랑스포츠 2.6 APK
다양한 스포츠 미니게임들이 들어있어 잇어서 할때마다 새로운 게임이죠~ 
미식축구와 양궁및 테니스 스포츠가 추가 되었으며 친주초대 시즌3이벤트가 진행을 하고 있네요.
새로운 월드 시스템 올스타 월드가 새롭게 열렸다고 합니다.






애니팡 사천성 2.0.21 APK

썬데이 토이즈에서 제작한 신개념 마작 안알라줌패 에피소드 두가지가 추가함.
또한 EP17및 18 추가

한칼의무사 1.1 APK
박진감 넘치는 액션 퍼즐 임무를 무사히 성공하였을 경우에는 유물을 획득할수 있는 확률을 높였고 가끔씩 나타나는 임무팀이 초기화 현상 오류수정, pvp 유물의 표기를 표시,등이 있겠네요.
다운로드 링크 바로가기


총 4가지 apk파일을 올렸는데요. 위에 드롭박스 링크로 이동하시면 오늘자로 업데이트된 몬스터길들이기를 포함해서 모든 자료를 받으실수가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