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넷마블에서 개발한 깜찍 발랄한 디즈니와 픽사에서 등장하는 캐릭터들이 등장하는 신명나고 스피드감 넘치는 다함께 붕붕붕 3.1 버전업데이트를 하였네요. 현재 구글스토어에서 2위라는 인기순위를 달릴만큼 많은 분들께서 즐기시는데 아무래도 캐릭터들이 귀엽고 다루기 쉬워서 남녀노소 모두가 즐기기에 부담이 없어서 그런거 같네요. 

기존 레이싱의 틀을깬 초쉬운 난이도 그리고 우리가 많이 해본 카트라이드와 흡사한 방식 그리고 많은 아이템들을 사용하여 치열한 경쟁을 펼칠수 있습니다. 그리고 무엇보다 붕붕붕송 너무 잘 만든거 같네요.


가까운 지인이나 친구들 그리고 엄마아빠까지 실시간으로 유저들끼리 4명이서 같은 플레이할수있는 즐거움을 얻을수가 있지요.


레이싱경기에서 가장 짜증하고 컨트롤을 요구했었던 코너링 부분에서는 간단하게 터치만으로 손쉽게 이제는 통과를 할수가 있어졌네요. 이점때문에 많은 분들께 사랑받지 않을까 생각이 드는군요.



다양한 게임들 리뷰를 전문적으로 하시는 퓨유님의 공략및 리뷰영상입니다. 개인적으로 이분 정말 잘하시는거 같으니 꼭 참고해보도록 하세요.



게임을 하면 인정사정 봐줄꺼없이 앞에서 얼쩡거리는 모든 차량은 최대한 때려서 공격해 자신이 1등으로 질주를 하셔야 합니다.



다양한 캐릭터들이 등장해서 질리지 않고 플레이가 가능하지요~

[#M_게임 받기|접기|

드박 다함께 붕붕붕 3.1APK

넷마블 씨제이이앤엠 주식회사의 신고로 앞으로 리뷰및 공유는 없습니다.


업데이트 날짜 2013년 11월 27일 크기 25M 설치 수 500,000 - 1,000,000 현재 버전 3.1

해당 버전에서 참고할만한 리뷰들모음

-로딩좀바꿔라 대기중상태좀바꾸고 마블에서처럼 준비중인상태에서도 뒤로가기눌르면 대기실바로가게끔바꿔주삼 이건뭐 다시 준비중해제눌르고 뒤로가기버튼눌러서 대기실나가야되니 오래걸리고 처음시작할때 로딩겁나오래걸리고 로딩좀 바로가게 뭔 데이터업데이트를 매번받는지참::; 넷마블은 그게문제임 돈버는것도좋지만 좀 빨리 로딩좀되게좀연구좀해봐요!!!!!!

-굿겜 하지만 갠찮은데 대기방에서 대화하는거랑 경험치올려서 뭐하는건지 또한 업레이드비용너무비싸고 준비시간도너무길고 재밋긴한데많이개선해야할듯합니다 


해당 버전업데이트 되면서 특별하게 추가되거나 변경된점은 구글스토어에 기재가 안되어 있는데 버그수정등을 한거 같네요. 친구들과 끊임없이 펼쳐진 경기장에서 신명나고 화끈하게 레이싱을 펼쳐보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