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반응형
 
조작방법

마우스

관련영상 및 사진 [리뷰]

 
반응형
 

*참고* 실행이 되지 않아 다른 Castle Defense Isometric 성 방어 아이소메트릭게임으로 대체했습니다.


게임하면 디펜스 유명하죠 심심할 때 한 번씩 접속하여 플레이하시면 다른 게임보다 오랜 시간 동안 지루하지 않게 게임을 할 수 있고 중독성도 강하기 때문에 쉽게 도중에 포기할 수 없습니다. 이번 게임에서는 우주선을 보호하기 위해 저글링처럼 상당히 신속하게 뛰어나오는 괴물을 소탕하면서 안전하게 우주선을 지키는 디펜스 게임입니다.

적들을 죽일 때마다 자금이 조금씩 늘어나고 있는데 전투 병력들을 마음껏 배치시키고 공격하는 총을 업그레이드해야 만 각 웨이브당 난이도가 점점 올라가는 몬스터들을 제압할 수가 있는데 충분한 병력과 무기 강화를 꾸준히 해야 하며 특히 아군 병사들을 위치에 있어서는 너무 한쪽으로만 뭉쳐 있게 하지 마시고 분산시켜 놓으셔야 만 좀 더 효과적으로 적들을 물리칠 수 있습니다. 특히 한번 빠져들면 마지막 엔딩까지 해어 나오기 힘들 중독성 게임이라고 설명을 드리고 싶네요.

최초 유저들께서는 사용할 수 있는 자원으로 병력들을 우주선 앞마당에 배치시켜야 하는데 화명에 보이는 것처럼 일렬로 조금씩 떨어뜨려 놓아야 제대로 적들을 물리칠 수 있어요.

아군 병력들을 체력이 약하여서 몰려오는 적들에게 금방 죽을 수가 있는데 적들을 제압하면서 모인 자금으로 신속하게 병력을 배치해야만 미션을 클리어할 수가 있습니다.

이번 플래시 디펜스에서는 여러 가지 무기들을 구입하여 사용하실 수가 있는데 많은 돈을 모아서 강력한 화력을 지닌 무기로 보다 쉽고 멋지게 왜 괴생물체를 물리치며 진행할 수도 있습니다.

데저트문 디펜스 게임 가격대가 비쌀수록 대미지가 더욱 강해지는데 초기에는 그냥 기본 무기로만 사용하다가 유닛 위주로 인해전술로 나가셔도 마음껏 어렵지 않게 다가오는 적들을 이겨내 실수가 있습니다.

중간에 지뢰 같은 것을 설치하여 다가오는 몬스터들을 자동 공격하게 할 수도 있는데 적절한 타이밍을 봐서 사용하면 생각보다 상당히 우월하게 놈들을 잡아 버릴 수도 있지요.

다른 게임과는 조금 다르게 컨트롤 면에 있어서 그렇게 어렵지 않은 난이도를 보여서 누구나 간편하고 안정감 있게 플레이할 수 있다는 편한 장점을 지니고 있는 게임인 것 같아요.

좌측 하단에 고정 무기들을 주위에 설치하실 수가 있는데 여러분께서는 적들이 무수히 몰려오는 위치에 저것들을 융통성 있지 배치해준다면 한 번에 다량의 적들을 제압해낼 수도 있을 겁니다.

마지막 웨이브에서는 세 때처럼 밀려오는 녀석들로 인해 많은 병력 손실이 예상되므로 반드시 많은 인원을 보강하면서 다가오는 저글링들을 하다도 남김없이 모조리 저 부셔주기 바랍니다.

일반 총을 사용하는 병사는 전방에 배치하고 강력한 범위 공격을 하는 유닛들은 후방에서 화력을 지원할 수 있도록 진형을 잘 짜 주신다면 상당히 쉽게 각 미션을 클리어를 할 수가 있어요.

최종적으로 마지막까지 가서 화려한 엔딩을 보시려면 상당한 시간을 투자하여야 하므로 너무 지루하고 할 만한 게임이 없을 때꼭 한번 접속을 해서 진행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초반에 1200원 주는 걸로 연사력 쓰레기에 다가 초반에 별 쓸모없는 레이저 보병 뽑지 마시고 소총수만 계속 추가해주고 나중에 뭐 레이저 보병 추가해줘도 좋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