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커다란 인기를끌고있는 3가지 종류의 게임들이 11월26일업데이트 되었네요. 하단에 보시면 정확한 내용들을 기재해드렸으니 참고하시면 되시고 순정 추출한 파일의 경우 가장 하단쪽에 링크한 곳을 선택해서 받으시면 되십니다.



문파문파 1.03 APK
티비에까지 CF광고가 등장했던 무협 전략 알피지 게임으로 화려한 3D그래픽과 다양한 무공들과 이펙트로 재미를 더했으며 이런류 게임은 현질유도가 강하여 조금만 하다보면 현질러와 차이가 나기 쉽상인데 레벨업을 통해 vip도 되는데 색다른게임입니다.
 -해당버전에서 특별히 추가및 수정된 내용의 기재된 내용은 없네요.



신나는 게임파티 2.0.0 APK

재밌고 다양한 많은종류의 미니게임이 들어 있는 깜찍한 게임이지요.쉴새없이 랜덤허게 이어지는건데 화면이 깔끔하면서도 이펙트는 신나고 깨알같은 개그요소들도 있음. 겜하다보면 나도 모르게 웃게 되지요~

-깐타삐야 캐릭터와 잭스페로우라는 펫이 추가되었네요.

-모든 캐릭터들의 능력이 향상



마이 리틀 나이트 2.1.14 APK

3가지 추출파일 다운로드 링크


-보물상자를 연후에 일괄적으로 판매하는 기능을 소정하였다고 하네요.  또한 잔여병기숫자와는 관계없이 일괄 10개를 판매가능하도록 했다고합니다. 재미나게 하시고 해당 파일의 경우에는 변조되거나 변형한 결제관련 버그등의 파일이 아닙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