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이번 들개 , 늑대접기 작품은 모두 완성해놓은다음 장식용으로 사용하기에 너무 좋을것 같다는 생각이 드는군요. 그만큼 해당 종이접기는 만들기도 힘들지만 모두 완성된 모습이 너무 화려하고 멋있어서 책상위에 올려놓으며 전혀 손색이 없을 정도로 참멋을 지닌 작품이라고 말씀을 드립니다. 

상당히 날렵하면서 영리한 동물로써 자기자신보다 강력한 맹수들과 만나도 절대 잡아먹히지 않고 무사히 머리를 써가면서 빠져나온다고 하는군요. 그만큼 늑대는 다른 동물들과는 전혀다른 잔머리 대왕이라고 생각해도 될듯 싶네요. 



영상보기

작업시간은 약 30분정도 소요되고 있으니 시간적 여유를 확보하시고 천천히 진행하시는게 좋을것 같아요. 접다가 다른일 생기면 집중이되지 않으니까요.

접는법 참고할글

평평하고 깨끗한 바닥에 원하시는 사이즈와 색상을 골라주신 다음 강사님 이하시는 대로 말씀을 들어가면서 하나씩 따라 접어나가 주시면 분명히 어려움 없이 예쁜 모양으로 만들어 내실 수가 있을 거예요.

종이를 대각선으로 접어나간 다음 삼각 모양이 나오게끔 해주시면서 양쪽의 소 째껴올려주고 튀어나온 부분에 있어서는 이런 식으로 안쪽으로 보이지 않게 접어 넣어 주시면 깔끔하게 마무리된답니다.

약 삼십분이라는 적지 않은 시간 동안 해당 작업을 쉬지 않고 완성해야 하므로 다손 피로도가 적지 않게 쌓일 수가 있으니 이점 필히 참고해주시고 능력껏 만들기에 도전을 꼭 해보세요.

모든 완성하신 다음 색연필이나 매직팬으로 예쁜 무늬나 색칠을 해주면 더욱 근사한 늑대가 탄생할 수가 있으니 한번 해보세요. 색칠에 자신이 없다면 절대 손을 대지 않도록 하셔야 합니다.

텔레비전에서 늑대와 사냥개 3마리가 싸우는 것을 보았는데 아 역시 늑대는 날렵한 몸놀림으로 사냥개 3마리를 모두 물리치면서 꼬랑지를 내밀고 3마리다 도망치는 것을 직접 보았답니다.

 


어떻게 보면 늑대가 인간이 되는 모습인 것 같다는 생각을 지니는 작품으로 한번 접고 나면 다른 색종이로 다시 접고 싶을 만큼 해당 종이접기는 강한 중독성을 보여주고 있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