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상당히 유명한 온라인 게임 마인크래프트 캐릭터를 접어보도록 할게요 꼭 텔레비전에서 광고하는 레고하고 비슷하다는 생각이 들게 하는데 이번 작업은 약간 시간이 많이 소요되므로 힘들게 느껴질 수 있다고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하지만 동영상이 그 누구나 초보자들도 충분히 이해시키고 있으니 너무 부담을 갖지 마시고 한번 도전해 보세요.

 어려운 것일수록 모두 완벽하게 완성하고 나면 매우 커다란 성취감을 느낄 수 있을뿐더러 작품을 장식용으로도 사용하기에 충분하니까요.

강사님께서 해당 작품을 두 개씩이나 만들어서 양손으로 살면 시 잡고 계시는데 정말 너무 잘 만들어 놓은 것 같고 여러분도 강사님처럼 하나만 완성하시지 마시고 이왕 제작을 하시는 것 두 개 이상 접어서 많이 책상 위에다 진열해 놓으면 더욱 괜찮을 것 같네요. 

플레이시간은 대략 25분정도의 시간이 되는거 같네요.가능한 시간을 내어서 열심히 접어보세요.


선생님께서는 이렇게 실제 돈으로 접어나가기 시작하는데 그다지 여러분들도 똑같이 하지 않으셔도 상관없으니 예쁜 색종이를 준비해주시고 접어 보도록 하셔요.

위쪽 직사각형의 부분을 위의 부분과 같이 내려 만들어줍니다.

  

미리 선들을 접어서 나중에 수월할수 있도록 정확히 만드는것도 

 

전에 소개했었던 창문을 접어가듯이 살살 내려 접고 안쪽으로 정확하게 절반 정도 접어주면 작음 모양이 나오게 되는데 그때부터 조금씩 강사님 이하시는 대로 잘 따라 하시면 됩니다.

마인크래프트 하면 초등학생들이 가장 많이 플레이 하다고 하는데 직접 옆에서 게임 하는 모습을 보니까 창의성 있게 정말 잘 만들어 놓았다는 생각을 상당히 많이 하게 한답니다.


이제 사람모양의 형태가 조금씩나오는군요. 손과 달을 각각 제작을 해보세요.


캐릭터가 비록 다른 거와는 멋있거나 강한 인상을 전혀 주진 않고 있지만 그래도 완성된 모습을 보면 간나 작품성이 풍성하게 느껴지고 있으니 주저하지 마시고 열심히만 진행하여 주세요.

  

처음에는 약간 시간이 많이 걸리면서 다소 불편하거나 힘들 수가 있지만 두 번 세 번 째부터는 시간도 훨씬 많이 절약되어 처음 보다 아주 빠르게 접어나갈 수가 있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