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어린이 여러분 이번에는 영어 동요로써 실제 현직 강사가 직접 해당 동요를 배우기 쉽도록 설명을 해가면서 즐겁게 노래를 불러주고 있어 한결 쉽게 이해해가면서 불러 나갈 수 있어요. 하지만 여태까지 해온 영어 동요와는 조금 차이가 있다는 걸 알 수 있는데 같은 단어만 반복되는 것 하고는 약간 차원이 다른거 같네요. 


그리고 선생님께서는 노래를 여러분들께 노래를 불러주면서 율동까지 보여주고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약간 빠른 멜로디로 인해 다소 힘든 점이 있겠으나 여러분께서는 한 분도 빠짐없이 잘 해내리라 생각을 하고 있으니 어서 빨리 진행하여 주세요.

언제 들어도 정겹고 새롭기만 한 영어로 만들어 놓은 동요가 항상 재미있고 일반 동요하고는 조금 차원이 다르다는 걸 느낄 수 있어 더욱 좋은 것 같아요.

사람의 마음을 언제나 편안하게 해주고 있어 힘들 때나 슬플 때 노래를 통해 자기 자신을 스스로 위로할 수도 있다는 사실 다들 알고 계시나요.

솔직히 일반 인기가요도 좋지만 가끔 이렇게 동요도 불러주셔야 어린이 여러분들께 커다란 활력소와 엔도르핀이 증가하도 보다 즐겁게 생활을 하실 수 있을 겁니다.

우리의 주인공 언제나 열심히 노래를 불러오면서 다양한 재미있는 거리들을 항상 소개하면서 어린이들을 언제나 편안하게 해주고 있는 아주 좋은 캐릭터입니다.

약간 나이가 지긋해 보이지만은 이번 동요를 율동으로 보여주는 것을 보시면 엄청 몸놀림이 날렵하다고 생각될 정도로 건강해 보이는 것 같아 보인답니다.

난이도가 조금 있을 거라는 생각이 들지만 충분히 노력을 하면 얼마든지 완벽하게 마스터하실 수가 있으니 선생님께서 하시는 데로 똑같이 따라만 불러주시면 분명 완벽하게 소화해 낼 것입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