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이번에는 우리나라에서 가장 판매율이 높고 많은 분들께서 찾는 현대자동차 9월 판매조건을 소개해보려고 합니다. 정말 한국에서 강철노조다 원가절감이다 정말 욕하고  안산다고 하는분들이 많다고 하는데 근데 막상 차량을 구매하려면 눈을 높여 가격더주고 수입차를 사려고 하면 수입차는 유지비가 비싸고 다른 제조사의 경우에는 성능이 그렇다고 좋은거도 아니고 가격이 싼것도 아니라 어쩔수 없이 다시 현대에 발을 돌린다고 하죠. 저역시 몇달전 차산다고 알아봤는데 역시 그말이 거짓이 아닌 사실이라는걸 몸소 체험을 했었습니다. 너무 앞에 말이 길었네요. 현대자동차 9월 판매조건을 잘 확인하셔서 멋진 차량을 구매해보세요. 








Tip:위에 제가 했었던 상단글을 보셨을텐데 본인의 경우에는 알아볼때 현대측에서는 할인 안해준다는 말이 있는데 자신이 사고자 하는 카페에 가입하신후에 게시글에 글작성 , 견적내달라고 하면서 영원사원분들에게 할인금액알려달라고 하면 정말 상당히 많은 영맨분들의 쪽지를 받으실수가 있으십니다.


 


산타페DM 등급:Premium(프리미엄)을 구매하려고 할때 70만원 할인지원을 해준다고 했었으니 다른분들은 잘 협의를 해서 최대한 싸게 구매를 하시는게 좋습니다.

추후 서비스때문에 할인을 받지 않는다는분들이 계시던데 어차피 서비스부분은 블루핸드 파란손에서 하면 되니 현금지원이 최고입니다. 또한 썬팅이나 기타 네비등으로 퉁치려고 한다면 그냥 현금이 최고니 돈으로 달라시는걸 추천드릴께요. 



상세 조건표보기








한가위를 맞이하여 현대의 베스트 모델 아반떼와 함께 하이브리드 모델이 현금할인이 되고 있네요. 




그리고 YF쏘나타 하브모델의 경우에는 2퍼센트의 저금리를  지원해준다고 하네요.





가장 혜택을 많이 주는 차량이 프리미엄 모델급인 제네시스가 무려 200만원을 지원하고 있네요. 자신이 원하는 모델을 잘 구매하시고 멋진차를 뽑아보도록 하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