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반응형
 

요즘 화재의 (세상에서 가장 웃기고 짜증나는 병림픽 QWOP게임) 입니다. 또 다른 사람들은 병림픽이라고들 하시죠. 육상경기 100미터 달리기를 하면서 상대편은 육상 트랙에서 상대편 하나도 없이 캐릭터 혼자서 경기를 시작한답니다.

출발을 하는 순간 총알 같이 달려야 하는 100미터 육상경기가 덥석 주저하지 않고 기어간답니다. 이 게임은 똑바로 서서 뛰어가거나 걸어갈 수 없습니다. 컨트롤 잘해봐야 기어가는 수준이랍니다. 난이도 정말 어렵습니다. 100미터만 가면 되는데 10미터 가는 것도 힘듭니다. 초기에는 5미터도 힘들꺼같네요.=

캐릭터를 중심 잡으면서 천천히 앞으로 나가야 합니다. 조금만 각도 틀러 져도 앞으로 꼬꾸라지거나 뒤로 벌러덩 넘어가 버린답니다.

컨트롤방법

QW / OP

관련영상

https://youtu.be/xSLaF1dhhCw

반응형
 

적절한 컨트롤를 하여 캐릭터가 최대한 중심 잡을 수 있도록 하여야 합니다. 캐릭터 오로지 중심 잡는것만 집중하다 보면 캐릭터가 다양한 모습으로 플레이를 하는 사용자를 웃게 만들실겁니다.1, 4미터 가서 뒤로 벌러덩 넘어지고 있네요. 그만큼 컨트롤 힘들어요. 사용자 여러분 한 번 해보시면 정말 최고의 컨트롤을 배울 수 있을껍니다.어려운 컨트롤과 캐릭터가 웃긴 자세로 트랙을 기어가는 게 재미있게 표현한 것 같아요. 한번 웃고 싶다 생각하시는 분께는 추천드리고 싶네요.


▶어쩜 이런걸 다 만들었는지 플레이하는 분들을 한번 웃게 해드리려고 만든 것 같아요. 보통 달리기하면 15초 이내에 끝나는데 게임은 100미터 20분 정도 걸렸던거것 같네요. 컨트롤 방법은 앞으로 넘어지려 할 때 QA 눌러주시고 뒤로넘어 지려고할때 OP 눌러 위기를 면하세요.아프리카 TV에서 하는 것을 보고 저 또한 도전을 해보았는데 조금은 어려운거같네요.. 저도 게임이라면 안 해본게 없을 정도인데 초기에는 욕 나올뻔했답니다. 어떻게든 100미터를 완주하려 열심히 또 열심히 점심도 먹지 않고 도전 계속 무한도전 하지만 아쉽게 또다시 넘어지고 맙니다.
실패를 하게되면 마음을 가다듬고 다시 초기부터 시작하세요. 걸음마부터 시작해서 아장아장 기어갑니다.왜 이렇게 가지 집중하는지 모르겠지만제발 이번만은 완주해보자 마음속으로 혼잣말을 수없이 한답니다. 그럼 본격적으로 미친달리기를 시작해보도록 하시죠!!



한번 시작하면 오기가 생겨서 100미터 완주하려고 온갖 컨트롤를 쉬지 않고 열심히 한답니다. 정말이지 중독성 최고로 강합니다. 중독성 무서우신 분 하지 마세요.

글로 제가 설명을 백 번 천 번 말씀 드리는 것보다. 직접 한판이라도 해보시는 게 나을 거에요. 전 아무래도 되지 않은 것 같아요.

도저히 100미터 완주는 힘들 것 같아 그냥 포기했답니다. 그런데 얼마 전에 이상한 소식을 듣게 되었습니다. 100미터 완주 후 바로 멀리뛰기가 있다는 겁니다. 대박 많은 올림픽 게임이 있지만, 달리기 게임이 이렇게 웃긴 건 초기이니까요! 내일은 친구 보러 한번 도전하라고 해야겠네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