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반응형
 
조작방법

마우스

관련영상 및 사진 [리뷰]

 

 
반응형
 

*참고* 실행이 되지 않아 다른 Sherwood Shooter게임으로 대체했습니다.


집에서 무료하고 할거 없을때 하면 참좋은 플래시 닌자와 장님소녀2를 즐겨보세요.

거짓말 없이 중독성 강하고 시간 잘 가는 게임을 알려드리려고 하는데 우선 전편에도 상당한 인기를 끌었던 닌자와 장님 소녀 2 [(Ninja & Blind Girl 2 ]라는 약간은 독특한 장르를 지닌 게임입니다. 플레이 시에는 닌자가 좌우로 이동하면서 나타나는 적들을 제거하고 장님 소녀는 중앙에 가만히 서서 스킬을 한방씩 날리게 되는데 표는 중앙에 서있는 장님 소녀를 보호하면서 모든 적들을 제압하는 것을 목표입니다요.

[시간잘가는게임하기는 아래에서 플레이를 즐겁게 할 수가 있습니다.]

 

좌우에서 계속 쉬지 않고 밀려 나오는 적들로 인해 신속하게 컨트롤을 해야 하며 적들을 하나씩 제거할 때마다 돈을 벌 수 있음으로 많은 적들을 물리치고 돈을 많이 벌어드려야 합니다.

 

주어진 각 스테이지가 끝마친 후에는 닌자와 소녀 애니(주인공 여자)둘다 다양하게 능력치들을 업그레이드를 진행을 할 수 있습니다 Ninja는 공격력 위주로 업그레이드를 하고 에니는 스킬이나 체력 쪽으로 업그레이드를 하면 애니는 하단 에스킬을 사용할 수 있는데 위험할 때만 한 번씩 스킬을 쏴 주시면 됩니다.

 

 
 
 
플레이를 직접 진행해보시면 간단한 조작 방식으로 플레이 하고 있는 것을 느끼게 될 것 입니다. 그만큼 컨트롤 면에서 부답이 없을 정도로 쉽고 간단하므로 누구나 편하게 즐길 수가 있습니다.총25단계로 만든 스테이지를 보유하고 있으므로 업그레이드를 하기위해 충분하다고 생각되네요.두캐릭터를 마음껏 업그레이드하여 보다 강력해진 모습으로 적들과 싸워 하나하나 물리치면서 마지막 악마 판다와 치열한 전투에서 기필코 승리를 거두시고 마지막으로 황제를 구출하고 재미있는 해피엔딩을 보시길 바랍니다.
☞최초 New게임을 마우스로 누르시면 별다른 옵션 설정없이 바로 진행됩니다. 난이도는 올라갈수록 어려워지므로 초반에는 너무나 간단하고 시시하다고 느낄수도 있습니다.
 
☞닌자와 장님소년2의 경우에는 전작에 비해 스테이지마다 신선한 재미를 더하였고 확실하게 똑같은 방식으로 게임을 플레이 해보았는데 전작에 비해 내용도 조금 더 새롭고 알찬거 같네요.
 
☞애니는 화면중앙에 서서 다가오는 적들을 일렬로 공격하거나 닌자들을 치료하는 역활을 담당하고 중앙에 있는 예쁜 소녀를 필사적으로 보호하면서 싸워야 합니다.
 
☞여러 가지 업그레이드를 통해서 강력한 필살캐릭터가 되어서 여자를 보호하면서 나타나는 많은 판다의 병사들을 제거 해야 하고 병사들을 제거 할때 마다 돈을 획득할 수 있는데 신속하게 병사들을 제거하고 되도록 많은 돈을 모을수 있도록 해보세요.
 
☞두 캐릭터는 일정한 체력이 주어지므로 제력을 전부 소진을 하여선 안됩니다. 체력이 다빠지면 게임이 종료가 되니 체력 스킬 업그레이드를 시켜 체력을 보충할수 있습니다.황제를 잡아간 악마 판다를 무찌르기 위해서 먼 여정을 떠난답니다. 각 스테이지마다 판다의 부하들이 나타나길을 가로 막습니다.

하단에 푸른 구슬은 사용하는 스킬로 한번 사용하면 일정 시간이 지나야 다시 사용할 수 있는데 위험할 때만 한 번씩 스킬을 사용하면서 위기에서 벗어나야 합니다.

이처럼 각 스테이지를 클리어하고 보너스 골드를 획득해야만 더욱 신속하게 캐릭터들이 성장할 수 있는데 유저들께서는 각 스테이지마다 완벽하게 적들을 실수 없이 제거하고 보너스 골드를 받을 수 있도록 해 주세요.

현재 스킬을 사용하여 딜레이 시간이 이동하시고 있는데 애니는 11초 닌자는 7초 저런 식으로 한번 스킬을 하면 수십 초 동안 스킬을 사용할 수 없는데 꼭 필요할 때만 사용하세요.

닌자를 업그레이드할 때는 공격과 방어 중 우선 가장 중요한 건 방어보다는 공격 먼저 하는 게 좋기 때문에 꾸준하게 체력이 감소하면 치료를 해서 공격력을 올려주시는 게 좋아요.

치료 스킬만 사용할 수 있으면 마찬가지이기 때문에 좀 더 편안한 마음으로 믿고 싸우셔도 됩니다. 적 들로부터 상처를 받으면 바로바로 소녀가 치료를 해주니까요. 험난하고 고된 여정을 떠나보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