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반응형
 
조작방법

관련영상 및 사진 [리뷰]

 
반응형
 

*참고* 실행이 되지 않아 다른 MAFIA WARS 게임으로 대체했습니다.


유능한 특공대원이 암살을 시도하고 각종 컴퓨터를 해킹하면서 둥근 원형의 행성처럼 생긴 곳을 이동하면서 나타나는 적들을 죽이고 잠겨있는 출구를 찾아 열고 도망가는 방식의 암살 게임입니다. A/S/D/W로 이동을 하면서 나타나는 적들을 총이나 단검으로 처치를 하시면 되고 적군 진영에 있는 망원경을 획득하여 전체 맵 지도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 더 테라스 피어즈 (The Terraspheres)는 위쪽에서 플레이를 해주시기 바랍니다.]

 

각 행성마다 중력을 통해 넘어갈 수 있으므로 알맞은 컨트롤을 해야 각 행성을 편안하게 이동을 할 수 있습니다.

또한 미션을 진행하면서 얻게 된 돈은 나중에 돈을 주고 무기 상점에서 현재 무기보다 훨씬 좋은 강력한 무기들을 사용하 실수가 있습니다.

 

초기에는 상점에서 판매 되는 모든 무기가 잠겨 있지만 캐릭터 레벨을 올려주시면 근방 잠겨 있던 아이템이 열리는데 크게 신경을 쓰지 않으셔도 됩니다.

일반 총들은 마우스를 사용하고 수류탄과 지뢰는 스페이스바를 사용하시면 되시며 이번 미션들을 진행하면 느끼시겠지만 어려운 난이도는 아니지만

약간은 컨트롤을 요하는 조금은 까다로운 게임에 속한다는 걸 느끼실 겁니다.

용감한 군인이 적들을 저렇게 뒤에 다가가서 몰래 숨통을 끊어 놓아야 합니다. 영화에서 보면 정말 욱 소리도 못하고 죽는답니다. 실제 저런 용감한 군인들이 대한민국에 무수히 많이 존재를 한다면 어떨까요? 국방력 좀 올라갈까요.

플레이하시려면 새로운 게임을 누르시면 사용이 가능해진답니다. 초기 이동할 때는 감각을 좀 익혀두셔야 나중에 갑자기 길을 찾으실 경우 크게 애먹지 않을까 하는 생각도 합니다.

좌측 편에 체력 게이지 바가 저렇게 나오므로 적당한 체력을 조정을 하면서 더욱더 좋은 미션을 모두 수행하여 주시고 꾸준하게 일을 하여야 합니다.

사용하는 무기 중 권총은 무제한이니 총알은 마구마구 쏘셔도 상관이 없으며 행성들을 뛰어넘으면서 다양한 적들을 만나고 쉽게 제압을 하면서 출구를 나갈 목표 장소를 찾아보세요.

상당히 재미있는 방식으로 만들었는데 독창적인 게임이라 초기 사용하는 유저들은 다소 어렵다거나 힘들어하실 수 있으나 미션을 2-3번만 하면 누구나 쉽게 이해할 수 있습니다.

미션을 진행하면서 되도록이면 나타나는 돈을 최대한 모아 야만 더욱 강력해진 무기와 지뢰를 설치하여 보다 편리하게 다양한 클리어하면 많은 보상을 받으실 수가 있습니다.

스테이지 또한 레벨이 안되므로 저렇게 꾹 잠겨있는데 빠른 미션 완료를 보여주시어 보다 신속하게 모든 미션을 들어갈 수 있도록 활성화를 제대로 클리어해야 합니다.

각 스테이지를 클리어하면서 또 다른 스테이지가 이렇게 많이 준비가 되어있는데 계속해서 이어서 플레이할 수가 있을 정도로 많이 준비가 되어있습니다. 스샷에서 보시듯 아직도 절반을 못 깼답니다.

같은 행성들을 옮겨 다니면서 탈출구를 찾아 떠나야 하는데 자구 적들이 공격이 들어오는 모습을 보실 수가 있는데 한방이면 죽는 녀석들이 왜 저리 귀찮게 날뛰는지 정말 제가 아무리 생각해 보아도 모르겠네요.

망원경으로 이리저리 살펴보면서 상대방은 무기에 온통 신경을 쓰고 있습니다.

적군의 망원경을 획득하시고 전체 지도를 주인공이 보고 있는데 상당히 섬세하게 잘 보이죠? 이처럼 아이템 단 하나의 기능이 단순해 보여도 게임 미션 진행을 하는 데 있어서 상당히 필요한 아이템입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