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반응형
 
조작방법

공략영상

 

이번엔 외계에서 떠돌아다니는 에일리언을 조종하여 지구인들을 공격하는 방식의 게임으로 상당히 큰 외계 생물체를 컨트롤하면서 다가오는 지구의 군인들과 치열하게 전투를 벌여야 합니다. 이번 에일리언 게임에서의 목적은 지구의 모든 생명체를 멸살시키는 목적으로 게임이 진행됩니다.

플레이를 진행하는 방법은 매우 간단한데 레이저로 지구인들을 모두 몰살시키면서 앞으로 계속 나아갑니다. 시간과 날짜가 지날수록 지구인들의 무기가 더욱 강력해지니 더욱 컨트롤 신속하게 하면서 지구인들과 보다 더 치열한 전투를 벌여야 합니다.

 
반응형
 

 

*참고* 실행이 되지 않아 다른 게임으로 대체했습니다.

 

 

에어리언의 주특기 레이저 포는 모두 소진하게 되면 일정 시간 지나야 다시 채워지므로 한 번에 너무 무리하게 레이저 포를 공격을 안 하는 게 나을 거라 생각되네요. 다가오는 병력들은 반드시 한방이지만 튼튼한 방어를 자랑하는 기갑부대는 레이저가 상당히 많이 나가 금방 레이저 충전을 다시 하여야 하는 단점을 지니고 있습니다. 날짜가 지날 때마다 업그레이드를 통하여 화력을 올리고 쿨타임을 죽일 수 있습니다. 저런 괴물이 서울시내 한복판에 있었다면 아마도 많은 사상자를 내었을 거라 생각되네요. 지금 보니 주인공 에일리언 톰 크루즈 주연으로 나온 우주전쟁 에선 등장하는 외계 생물체랑 똑같아 보이지 않나요.

정말 거대한 기갑부대들이 에어리언 혼자서 저렇게 처참하게 부숴버리다니 믿어지지가 않습니다. 일당 백아니 일당 1만 이상일 거라 생각되네요. 이건 전투라기보다는 너무 일방적인 척살이라고 생각되네요

에일리언의 공격에 수많은 탱크들과 헬리콥터가 파괴되었는데 정말 처참하게 짝이 없을 정도랍니다. 어찌 하나의 외계 생물체에게 허망하게 당할 수 있는지 지구인들은 속수무책으로 전투에 임하고 있습니다.

앞으로 갈수록 난이도가 상당해져 일반 병력이 쏘아 올리는 로켓포가 나중에는 더 세진답니다. 여러 명에서 한꺼번에 나와 로켓포를 쏘와 올리니 어찌 방어할 틈도 주지 않는 답니다.

이제 에일리언이 체력이 다해가는데 저 상태로 가다간 금방 폭발하고 게임이 종료가 됩니다. 어서 체력 아이템을 먹고 체력을 올려주어야 보다 멀리 가서 많은 점수를 얻을 수 있는데 힘을 내야 합니다.

드디어 체력을 다시 원상 복귀시켰는데 역시 레이저포 파괴력이 최고입니다. 이제 업그레이드도 어느 정도 되어 기갑부대들도 한두 방이면 작살을 낸답니다.

이런 에일리언만 몇 대 있으면 국방력이 엄청나게 올라가겠죠. 최신 기종 전투기가 여러 대 공격하여도 끄떡없을 거라 생각되네요. 역시 이름 값하는 방어력과 무시무시한 공격력을 자랑하는 에일리언입니다.

주인공이 지나간 자리는 온통 피투성이와 차량들이 부서진 잔해밖에 모이질 않는군요. 아직도 공격은 계속됩니다. 최대한 멀리 갈 수 있도록 컨트롤을 해야 한답니다.

약 높이 20미터 정도 되는데 진짜 커 보이네요. 저런 외계 생물체를 만나면 아마 기절하고 말거라 생각되네요. 모든 괴물이 틀리다고는 생각하지만 생각보다 강력한 무기를 지닌 캐릭터인 것 같아요.

레이저 포를 계속 꾸준하게 충전하여 거의 무제한으로 사용할 수가 있는데 충전시간 이 조금 약간 걸리므로 사용자 께서는 반드시 레이저 포를 사용하지 말고 불필요 한 곳에는 사용을 하지 않는 게 좋아요.

어떤 게임이던지 업그레이드가 없다면 말이 안 됩니다. 이번 에일리언 게임 또한 기능이 다양하게 있으므로 다양한 스테이지를 올려주시면 됩니다. 에일리언 게임의 업그레이드는 골고루 해주시고 한쪽으로만 치우치지 않도록 해야 한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