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반응형
 
컨트롤방법

마우스

*참고* 3D TANGRAM 조각 맞추기 게임으로 교체함

단순하면서 정말 재미있는 게임이며 각 블록을 모두 묻어지게 해야 되는 방식의 게임이며 플레이하는 사용자는 각 무대에 정해진 다양한 블록들을 기다란 선을 이용하여 3번 만에 모든 조각을 내어 무너트려야 한답니다. 각 무대에는 다양한 블록들이 나열되어 있으므로 유저들께서는 모든 무대에 주어진 많은 블록을 모두 세 번 만에 무너뜨려야 합니다. 단 하나의 블록이라도 그대로 있다면 임무를 실패하고 다시 시작해야 하므로 신중히 선을 그어나가야 합니다.

때로는 선을 잘 그어도 블록들이 무너지지 않는 경우가 번번이 발생하므로 상당히 작은 각도 또한 중요시된다고 설명해 드리고 싶습니다. 정교할 만큼 섬세한 방식의 게임이므로 유저들께서는 한 치의 오차도 없이 기다란 선을 이용하여 연달아 무너질 수 있도록 오려줘야 모든 블록이 하나같이 전부 무너져서 다음 무대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정말 간단한 방식의 게임 같지만 실제로 플레이하시면 상당한 난이도를 자랑하는 게임이라고 생각이 드실 거라 생각됩니다. 각 스테이지당 기회는 반드시 세 번의 기회가 제공되고 선을 그어 블록들이 전부 무너지도록 위치를 정확하게 선정하여 무너뜨릴 수 있도록 많은 집중력이 필요한 정말 재미있는 게임입니다.

이번 게임 의 플레이 방식 및 특징▷반드시 3번의 기회가 주어지는 만큼 사용자는 어떤 식으로 던 지 3번의 선을 그어 어떠한 블록이던지 무너뜨려야 합니다. 제아무리 복잡함을 갖추고 있다 하여도 3번의 선을 그어 무너뜨려야 합니다.▶가지 각색의 도형들이 모여 저렇게까지 뭉쳐있는 경우가 많은데 걱정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대각선으로 선을 절묘하게 그어주시면 아주 쉽게 이번 미션을 클리어할 수 있어요.▷각 미션을 진행하면서 많은 어려움을 겪지만 미션을 클리어하고 나면 어렵게 클리어했다는 기쁨을 느낄 수가 있고 다음 스테이지 또한 마음껏 신속하게 할 수 있다는 자신감을 갖게 됩니다.

▶ 초기하는 분들을 위하여 상단에 동영상을 준비해 두었습니다. 밑쪽에 올려드린 동영상을 보시고 방식을 좀 더 알아보시고 진행하시면 적지 않은 도움이 되시리라 생각이 드는군요.

상단에 화면 보시면 이런 식으로 블록들을 선을 그러 무너뜨리는데 무지 간단해 보이지만 미션을 많이 클리어할수록 난이도가 상당히 올라가 한 번에 미션을 클리어하기가 쉽지가 않습니다. 유저들께서는 조각을 낼 때에는 제일 먼저 큰 블록을 정하신 후 절반보다는 삼분의 일정도 미션을 실패를 한답니다. 오늘 유저들께서는 필수로  플레이 해보세요.

네조각도 아닌 외하필 새조각이라고 이름을 지었을까요 그건바로 각 블록들이 3번의 무너뜨기기 힘들기 때문에 어려운 난이도를 조정하기 위해서 그런것 같아 보인답니다.. 그래도 열심히 해서 미션을 클리어 해야 합니다.이런식으로 블록에 3번의 선을 그었지만 하나도 움직이지 않고 가만히 있다면 미션을 종료하고 다시 같은 ㄴ스테이지를 재반복 진행해야 합니다. 아이들에게도 참 좋은 게임이리고 생각됩니다.초기 선을 그어 내려가지 못한다면 더욱 컨트롤 하면서 블록이 움직여 땅바닥으로 떨어질수 잇도록 컨트롤 해야 쉽게 미션을 클리어 할수 있습니다.

이번스테이지 이건 정말로 많은 유저들이 실패를 거듭나는 스테이지인대 그래도 생각보다 어렵지않으니 신중하게 잘 생각하시면 마음껏 이번 미션을 잘 소화해낼수가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안심하고 힘내셔야 합니다.재미있는 방식으로 각 블록에 강력한 선을 그어나가면서 3번의 조각으로 각 블록들이 모두 힘없이 쓰러뜨릴수 있도록 노력이 상당히 중요한 역할을 하는 플래시 정말재미있는 게임입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